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전문가들에게 물어보러 다시옴 ㅇㅇ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238
  • 2026-06-21 14:09:22
														

vr 장시간 하면 배터리 이런건 어케함 ㅇㅇ??

아마 요긴 퀘프 쓰는 갤럼들 많을거 같은데...

나는 그냥 갤럭시xr 고민중인데 이건 배터리가 뭔가 이슈 ㄴ있는거 같아서

장시간 유저가 많을것 같은 여기에 물어봄

- dc official App
레이실 그냥 충전기 꽂고 살거나, 보조 배터리 달린 스트랩 쓰던가 하긴 하는데 대부분 전자가 많지 않나 싶네 2026.06.21 14:10:17
ㅇㅇ 근데 그럼 선이 ㅈㄴ 거슬리지 않음?? 겜 같은거 하면 거치적 거릴 느낌임데 - dc App 2026.06.21 14:11:02
글룸 충전기 꽂거나 허리든 어디든 보조배터리를 매달거나 대부분의 vr 배터리 타임이 2시간 언저리라 그렇게 쓸 수 밖에 없음 - dc App 2026.06.21 14:15:43
ㅇㅇ 근데 보조배터리면 뒤통수에 배터리 2개다는거임?? 퀘3 악세서리는 10000짜리 있긴하던데...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지? - dc App 2026.06.21 14:17:28
몰망 충전기꽂고삼 2026.06.21 14:18:13
ㅇㅇ 선 존나길게해서?? - dc App 2026.06.21 14:18:33
몰망 퀘프로 기본으로 주는 충전 선도 꽤 길다 생각하는데 2026.06.21 14:19:02
글룸 @ㅇㅇ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냐는 말은 이해를 못했는데 퀘스트류는 hmd안쪽에 배터리가 있으니까 뒷통수에 보조배터리를 매다는거고 GXR은 메인배터리가 외장형이니까 이걸 뒷통수에 달고 보조배터리는 허리에 달거나 하는거고 - dc App 2026.06.21 14:20:27
ㅇㅇ 아 이제 이해했다... 땡큐... 그럼 갤럭시xr은 장시간 쓰기엔 좀 상그럽겠다 - dc App 2026.06.21 14:2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329 바보 념글 보는데 과몰입 공채는 또 머임여?? 6 네에네 2026-06-22 0
5769328 바보 맛점해 2 또르미르 2026-06-22 0
5769327 바보 제 최근퍼블릭낙서를봐주셈 8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2 1
5769326 바보 레전드 낯가림 6 초코맛새우튀김 2026-06-22 0
5769325 바보 우리집 정전났어 3 토쿵 2026-06-22 0
5769324 바보 아침 두부먹으니까배가안꺼져 12 ㅇㅇ 2026-06-22 0
5769323 바보 브챗에 이상한 사람이 많다길래 브치과 차렸어 10 ㅇㅇ 2026-06-22 0
5769322 바보 난 여자 좋아해!! 9 ㅇㅇ 2026-06-22 0
5769321 바보 브챗 물음표핑 max 썰있음 7 잔물결 2026-06-22 0
5769320 바보 아바타 분양이라니 2 알테밍 2026-06-22 0
5769319 바보 아 우리집도 드디어 국세권이다 4 냉채 2026-06-22 0
5769318 바보 나도 전에 내 마야 산다는 브붕이 몇명 있었음 12 쥬에루 2026-06-22 0
5769317 바보 난여자좋아하는데 16 ㅇㅇ 2026-06-22 0
5769316 바보 분양 아바타는 과연 6 녠니무 2026-06-22 0
5769315 바보 근데 왜 여자들이 저런 아바타 커미션 많이하는거임 2 ㅇㅇ 119.201 2026-06-22 0
5769314 바보 게이티는 안내는데 게이같은 애들이 몇몇있음…list 9 ㅇㅇ 211.235 2026-06-22 0
5769313 바보 아바타 분양 <- 진짜 개병신같우.. 4 도라지 2026-06-22 0
5769312 바보 다섯살때부터나는브챗을했어 4 녠니무 2026-06-22 0
5769311 바보 만약이란건 없는거긴한데 다른 세계선의 나는 어땠을까 6 ㅇㅇ 2026-06-22 0
5769310 바보 밥냄새가좋군 2 니브 2026-06-22 0
5769309 바보 집에 반찬느많은데 계섬월 2026-06-22 0
5769308 바보 고해성사)아바타 분양많이 해봄.. 10 평일 2026-06-22 0
5769307 바보 나 주워준 고인물은... 10 레인 2026-06-22 0
5769306 바보 "야 김브붕 점심 안먹어?" 2 네무이ii 2026-06-22 0
5769305 바보 도메인구매하는거은근히싸네 6 미찌 2026-06-22 0
5769304 바보 여자에 관심 없어요 ← 브챗에선 양각인 말 8 ㅇㅇ 14.50 2026-06-22 0
5769303 바보 나는 고인물 업이 자립햇어 6 쥬니어네이버 2026-06-22 0
5769302 바보 메이플 260 찍으면 머 해야함 9 유진_ 2026-06-22 0
5769301 바보 메푸리다햇는데머하지 5 ㅇㅇ 2026-06-22 0
5769300 바보 마후유 이 텍스처 궁금하당 15 비엔이 2026-06-22 0
5769299 바보 나도이쁜이하고싶음 ㅇㅇ 2026-06-22 0
5769298 바보 빵굽다 애기드라 14 알테밍 2026-06-22 0
5769297 바보 빨간약말고점심추천좀 14 반프르2 2026-06-22 0
5769296 바보 최근만든애는 좀 먼가 애매하네 6 슘칼이 2026-06-22 0
5769295 바보 멀쩡한사람은브챗안한다고말하는사람들있잖음 11 ㅇㅇ 2026-06-22 0
5769294 바보 나 키워준 고인물은 6 lia 2026-06-22 0
5769293 바보 빨간약에왜충격받는거지 4 브갤용계정 2026-06-22 0
5769292 바보 알았어 빨간약을 그렇게 원해? 4 파란색귤 2026-06-22 0
5769291 바보 빨간약 떡밥 너무 아프다 8 잔물결 2026-06-22 0
5769290 바보 내가 키운 뉴비들은 다 접었어 13 레인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