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전문가들에게 물어보러 다시옴 ㅇㅇ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238
  • 2026-06-21 14:09:22
														

vr 장시간 하면 배터리 이런건 어케함 ㅇㅇ??

아마 요긴 퀘프 쓰는 갤럼들 많을거 같은데...

나는 그냥 갤럭시xr 고민중인데 이건 배터리가 뭔가 이슈 ㄴ있는거 같아서

장시간 유저가 많을것 같은 여기에 물어봄

- dc official App
레이실 그냥 충전기 꽂고 살거나, 보조 배터리 달린 스트랩 쓰던가 하긴 하는데 대부분 전자가 많지 않나 싶네 2026.06.21 14:10:17
ㅇㅇ 근데 그럼 선이 ㅈㄴ 거슬리지 않음?? 겜 같은거 하면 거치적 거릴 느낌임데 - dc App 2026.06.21 14:11:02
글룸 충전기 꽂거나 허리든 어디든 보조배터리를 매달거나 대부분의 vr 배터리 타임이 2시간 언저리라 그렇게 쓸 수 밖에 없음 - dc App 2026.06.21 14:15:43
ㅇㅇ 근데 보조배터리면 뒤통수에 배터리 2개다는거임?? 퀘3 악세서리는 10000짜리 있긴하던데...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지? - dc App 2026.06.21 14:17:28
몰망 충전기꽂고삼 2026.06.21 14:18:13
ㅇㅇ 선 존나길게해서?? - dc App 2026.06.21 14:18:33
몰망 퀘프로 기본으로 주는 충전 선도 꽤 길다 생각하는데 2026.06.21 14:19:02
글룸 @ㅇㅇ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냐는 말은 이해를 못했는데 퀘스트류는 hmd안쪽에 배터리가 있으니까 뒷통수에 보조배터리를 매다는거고 GXR은 메인배터리가 외장형이니까 이걸 뒷통수에 달고 보조배터리는 허리에 달거나 하는거고 - dc App 2026.06.21 14:20:27
ㅇㅇ 아 이제 이해했다... 땡큐... 그럼 갤럭시xr은 장시간 쓰기엔 좀 상그럽겠다 - dc App 2026.06.21 14:2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0043 바보 마요 좀만더 만져봐야지 4 ㅇㅇ 2026-06-22 0
5770042 바보 "사황 최고 간부" 12 왕거스 2026-06-22 0
5770041 바보 드디어 적금이 만기가 댓는데 20 유저 2026-06-22 0
5770040 바보 와 하닉 진짜 미쳤네 5 쥬에루 2026-06-22 0
5770039 바보 트라팔가 로 고닉이래요 2 녠니무 2026-06-22 0
5770038 바보 보지털이 영어로 뭐임 15 레이스팬티수집가 2026-06-22 0
5770037 바보 ㄴ 오프파코함ㄱ 4 ㅇㅇ 106.101 2026-06-22 0
5770036 바보 나 브룩이래 4 한낮 2026-06-22 0
5770035 바보 나는 카포네 뱃지래 새벽바람 2026-06-22 0
5770034 바보 냉동참치 사디스트 2026-06-22 0
5770033 바보 알비다는 뭐냐 8 최유은 2026-06-22 0
5770032 바보 대박 나 쵸파야 8 스트로크 2026-06-22 1
5770031 바보 자지스 보지스 닮은 고닉이 대체 누구임 10 파란색귤 2026-06-22 0
5770030 바보 이거슨 첫번째 레슨 4 사랑해용 2026-06-22 0
5770029 바보 페이셜은 결국 퀘프인가요 3 한낮 2026-06-22 0
5770028 바보 그림 자짤 얌이~ 4 시나노 2026-06-22 0
5770027 바보 쿠마리도 대응해주는데 왜 이치고는 안 해주냐 7 ㅇㅇ 1.229 2026-06-22 0
5770026 바보 밤에는 누님되고 낮에는 로리되는 고닉 10 새벽바람 2026-06-22 0
5770025 바보 원피스 흰수염 고닉 20 듀라니스 2026-06-22 0
5770024 바보 중간관리자 해먹기어렵네 ㅜ 6 나_리 2026-06-22 0
5770023 바보 오늘 새벽에 공동현관에서 본 카드가 그 자리 고대로 아직까지 있음 2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2 0
5770022 바보 졸리다 4 토쿵 2026-06-22 0
5770021 바보 한가한 월요일에 ai 리퀘한거 나왔다 8 네무이ii 2026-06-22 2
5770020 바보 중고로 올라오는 인덱컨을 모두 구매하면 6 제로콜라 2026-06-22 0
5770019 바보 오 풀팩 333엔 옷 3 멈블 2026-06-22 0
5770018 바보 이번아바타 자세히볼수록 이쁘다 15 ㅇㅇ 2026-06-22 0
5770017 바보 야미 13 멜구 2026-06-22 0
5770016 바보 노꼴이네vs모르겠음 6 새벽바람 2026-06-22 0
5770015 바보 ㄱ반사 제로콜라 2026-06-22 0
5770014 바보 메챠 카멜레온 재밋어보이는데 3 ㅇㅇ 211.235 2026-06-22 0
5770013 바보 ㄴ 옥수수 수염차인 줄 알았는데 오줌 마셧음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2 0
5770012 바보 안경깼음 28 달나비 2026-06-22 0
5770011 바보 인덱컨얼마쯤하나요 4 읭지수 2026-06-22 0
5770010 바보 나는 안경 조아함 8 Khaki 2026-06-22 0
5770009 바보 안경좋아하는사람의공통점 9 Retrika 2026-06-22 0
5770008 바보 나는야 노꼴 고닉 14 치이즈리 2026-06-22 0
5770007 바보 ㄴ 내아내임 한낮 2026-06-22 0
5770006 바보 원피스 평가결과 8 토쿵 2026-06-22 0
5770005 바보 느금놀이를념글네서까지봐야되나 8 세루루 2026-06-22 0
5770004 바보 왜 다들 안경 싫어하지 10 블붕브붕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