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전문가들에게 물어보러 다시옴 ㅇㅇ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238
  • 2026-06-21 14:09:22
														

vr 장시간 하면 배터리 이런건 어케함 ㅇㅇ??

아마 요긴 퀘프 쓰는 갤럼들 많을거 같은데...

나는 그냥 갤럭시xr 고민중인데 이건 배터리가 뭔가 이슈 ㄴ있는거 같아서

장시간 유저가 많을것 같은 여기에 물어봄

- dc official App
레이실 그냥 충전기 꽂고 살거나, 보조 배터리 달린 스트랩 쓰던가 하긴 하는데 대부분 전자가 많지 않나 싶네 2026.06.21 14:10:17
ㅇㅇ 근데 그럼 선이 ㅈㄴ 거슬리지 않음?? 겜 같은거 하면 거치적 거릴 느낌임데 - dc App 2026.06.21 14:11:02
글룸 충전기 꽂거나 허리든 어디든 보조배터리를 매달거나 대부분의 vr 배터리 타임이 2시간 언저리라 그렇게 쓸 수 밖에 없음 - dc App 2026.06.21 14:15:43
ㅇㅇ 근데 보조배터리면 뒤통수에 배터리 2개다는거임?? 퀘3 악세서리는 10000짜리 있긴하던데...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지? - dc App 2026.06.21 14:17:28
몰망 충전기꽂고삼 2026.06.21 14:18:13
ㅇㅇ 선 존나길게해서?? - dc App 2026.06.21 14:18:33
몰망 퀘프로 기본으로 주는 충전 선도 꽤 길다 생각하는데 2026.06.21 14:19:02
글룸 @ㅇㅇ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냐는 말은 이해를 못했는데 퀘스트류는 hmd안쪽에 배터리가 있으니까 뒷통수에 보조배터리를 매다는거고 GXR은 메인배터리가 외장형이니까 이걸 뒷통수에 달고 보조배터리는 허리에 달거나 하는거고 - dc App 2026.06.21 14:20:27
ㅇㅇ 아 이제 이해했다... 땡큐... 그럼 갤럭시xr은 장시간 쓰기엔 좀 상그럽겠다 - dc App 2026.06.21 14:2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2880 바보 브수면하려고 눈감으면 4 고별. 2026-06-23 0
5772879 바보 3 냉채 2026-06-23 0
5772878 바보 오늘은 꼭 야스해야함 개추 2026-06-23 0
5772877 바보 엄ㅋㅋ 6 모생선 2026-06-23 0
5772876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5 바보 모생선 2026-06-23 0
5772874 바보 오늘 글삭 빡쎄네 1 냉채 2026-06-23 0
5772873 바보 랜매투표글 완장이 물어보고 념글올리죠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72 바보 . 4 다채 2026-06-23 0
5772871 바보 나랑 확정매칭해 25 멜구 2026-06-23 0
5772870 바보 브붕아 초비상 12 ㅇㅇ 2026-06-23 0
5772869 바보 근데 사실 랜매 안 가는 이유는 10 달나비 2026-06-23 0
5772868 바보 마메가 어떻게 여자임 13 최유은 2026-06-23 0
5772867 바보 알교회라는걸 처음 갔을때 충격이였는데 6 세할디아 2026-06-23 0
5772866 바보 이거디시콘 머임 ㅇㅇ 2026-06-23 0
5772865 바보 바미 이거 남자 아바타임..? 3 ㅇㅇ 203.229 2026-06-23 0
5772864 바보 랜매다~~ 2 이응이응 2026-06-23 0
5772863 바보 슬슬 7월전 사전준비하는건가 7 최유은 2026-06-23 0
5772862 바보 인덱컨도 손하트가능한가요 11 한낮 2026-06-23 0
5772861 바보 11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60 바보 갑자기 왜 글리젠 늘어남 4 ㅇㅇ 2026-06-23 0
5772859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8 바보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57 바보 생각보다 반말하는사람이 적음 12 스트로크 2026-06-23 1
5772856 바보 랜매에서 야스안했다는 아바타가 노꼴인거 아닐까요 1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55 바보 알바개보지년아그거를왜잘라 7 졸커땡컨 2026-06-23 0
5772854 바보 그리고보니 장갑컨은 멸망했나 보네 6 여우유키 2026-06-23 0
5772853 바보 야스랜매말고브수면랜매나열어주삼 2 미찌 2026-06-23 0
5772852 바보 말만 잘했어도 랜매갔을텐데 4 ㅇㅇ 2026-06-23 0
5772851 바보 랜매에서 항상 1 녠니무 2026-06-23 0
5772850 바보 랜매때 첫멘트 실수한적있음 6 새벽바람 2026-06-23 0
5772849 바보 랜매에서 다 브야스한다는거는 ㄹㅇ 억지괴담임 4 와티 2026-06-23 0
5772848 바보 아악 랜매 12시야 2 슘칼이 2026-06-23 0
5772847 바보 옛날에 랜매 세번인가 갔었는데.. 6 ㅇㅇ 2026-06-23 0
5772846 바보 포투랜매는 대놓고 야스랜매아닌가 2 세이히나 2026-06-23 0
5772845 바보 글 잘린다ㅠㅠ 스트로크 2026-06-23 0
5772844 바보 브뉴비 포투번개 가도되나 8 00 175.213 2026-06-23 0
5772843 바보 랜매 한 20번은간거같은데 6 최유은 2026-06-23 0
5772842 바보 랜매후기 1 냉채 2026-06-23 0
5772841 바보 랜매 절반이 야스햇다고? Oramedy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