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vr전문가들에게 물어보러 다시옴 ㅇㅇ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238
  • 2026-06-21 14:09:22
														

vr 장시간 하면 배터리 이런건 어케함 ㅇㅇ??

아마 요긴 퀘프 쓰는 갤럼들 많을거 같은데...

나는 그냥 갤럭시xr 고민중인데 이건 배터리가 뭔가 이슈 ㄴ있는거 같아서

장시간 유저가 많을것 같은 여기에 물어봄

- dc official App
레이실 그냥 충전기 꽂고 살거나, 보조 배터리 달린 스트랩 쓰던가 하긴 하는데 대부분 전자가 많지 않나 싶네 2026.06.21 14:10:17
ㅇㅇ 근데 그럼 선이 ㅈㄴ 거슬리지 않음?? 겜 같은거 하면 거치적 거릴 느낌임데 - dc App 2026.06.21 14:11:02
글룸 충전기 꽂거나 허리든 어디든 보조배터리를 매달거나 대부분의 vr 배터리 타임이 2시간 언저리라 그렇게 쓸 수 밖에 없음 - dc App 2026.06.21 14:15:43
ㅇㅇ 근데 보조배터리면 뒤통수에 배터리 2개다는거임?? 퀘3 악세서리는 10000짜리 있긴하던데...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지? - dc App 2026.06.21 14:17:28
몰망 충전기꽂고삼 2026.06.21 14:18:13
ㅇㅇ 선 존나길게해서?? - dc App 2026.06.21 14:18:33
몰망 퀘프로 기본으로 주는 충전 선도 꽤 길다 생각하는데 2026.06.21 14:19:02
글룸 @ㅇㅇ 걔는 메인배터리가 악세로 나온거냐는 말은 이해를 못했는데 퀘스트류는 hmd안쪽에 배터리가 있으니까 뒷통수에 보조배터리를 매다는거고 GXR은 메인배터리가 외장형이니까 이걸 뒷통수에 달고 보조배터리는 허리에 달거나 하는거고 - dc App 2026.06.21 14:20:27
ㅇㅇ 아 이제 이해했다... 땡큐... 그럼 갤럭시xr은 장시간 쓰기엔 좀 상그럽겠다 - dc App 2026.06.21 14:22: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75016 바보 굿모닝 11 그루셋 2026-06-24 0
5775015 바보 롤 마스터 불법듀오가 개꿀잼임... 4 mov3 2026-06-24 0
5775014 바보 안녕 여자아이들아 13 네무이ii 2026-06-23 0
5775013 바보 연차쓰고맥모닝시켯삼 10 ㅇㅇ 2026-06-23 0
5775012 바보 주지빨구싶우 7 ㅇㅇ 117.111 2026-06-23 3
5775011 바보 똥 마려운데 장실 청소중임 7 제로콜라 2026-06-23 0
5775010 바보 요즘 롤 한번식 하는데 2 lia 2026-06-23 0
5775009 바보 뉴비 큰일났다 2 마후유애호가 2026-06-23 0
5775008 바보 미나세 신라 다 화장이 문제였음 8 ㅇㅇ 2026-06-23 0
5775007 바보 쫀아야 이쁘니들 2 AriA 2026-06-23 0
5775006 바보 티원 미포 나오면 맛있게 구매할 자신 있음 7 파란색맛 2026-06-23 0
5775005 바보 브갤쫀아에용 8 머퓨 2026-06-23 0
5775004 바보 그냥 딱알았다 1 ㅇㅇ 106.248 2026-06-23 0
5775003 바보 오늘 퇴근하고 그체할거임 15 삐꾹이 2026-06-23 0
5775002 바보 엄.청난.거 추.천 해.준다 ㅇㅇ 211.235 2026-06-23 0
5775001 바보 오늘은 진검승부에 나선다 1 mov3 2026-06-23 0
5775000 바보 조금만눈붙혀야겟다 1 OwO 2026-06-23 0
5774999 바보 롤 6살때부터함 10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4998 바보 호감고닉 과몰입티어 찾는 중임 3 ㅇㅇ 211.234 2026-06-23 0
5774997 바보 굿모닝 브븡 8 바바나 2026-06-23 0
5774996 바보 ㅈ같은글좀작작쓰세요 김브분님아 진짜뒤져요ㅎㅎ 18 나룻 2026-06-23 0
5774995 바보 임갤합니다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8 그래열심히해라 2026-06-23 0
5774994 바보 어제 티원스킨 보고 진짜 소리지르면서 봤는데 7 파란색맛 2026-06-23 0
5774993 바보 노치카는 마녀되면 가슴커야됨? 8 BB70 2026-06-23 0
5774992 바보 저도 다이아 찍고싶음... 8 최면어플 2026-06-23 0
5774991 바보 페르소나 미나세 더 깎음 3 ㅇㅇ 2026-06-23 0
5774990 바보 스팀 프레임 한국 정발 안해줄거같은데 15 제로콜라 2026-06-23 0
5774989 바보 생각해보니까 2 야나기 2026-06-23 0
5774988 바보 퀘프로는 인존버즈 써도 퀘프로 마이크로 잡히던데 2 여우유키 2026-06-23 0
5774987 바보 기요미들 안뇽안뇽 10 크림이 2026-06-23 0
5774986 바보 마녀인데 젖탱이 너무크면 안됨? 19 딸기쿠키프라페 2026-06-23 0
5774985 바보 저 티어 마스터에요 5 mov3 2026-06-23 0
5774984 바보 롤 챔프폭 늘려야겠슴 8 고별. 2026-06-23 0
5774983 바보 오늘 향수 맘에 드는거 없어서 로즈마리에 몸 비비고 나옴 .. 4 밤명주 2026-06-23 0
5774982 바보 잼얘 잘하는사람이 되고싶다 4 마샬아츠 2026-06-23 0
5774981 바보 난 티어 물어보면 아이언 이라고 하는데 5 파란색맛 2026-06-23 0
5774980 바보 100% 완료됨 에서 안넘어가는데 5 lilToon 2026-06-23 0
5774979 바보 메타나쁜넘들 4 또르미르 2026-06-23 0
5774978 바보 빵굽다!! 8 우에하라라 2026-06-23 0
5774977 바보 ㅋㅋㅋ 됐다 3 ㅇㅇ 2026-06-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