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난 스페.인이 월.드.컵 32강에서 탈락할 수도 있다고 보는 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8203
  • 2026-06-21 13:36:29
														

이새1끼들 우승후보 1순위라더니 야.말 빠지니까 상상 이상으로 병1신임.
카보베르데가 인구 50만 섬나라에 역사상 첫 출전국인 개좆1밥 국가인데, 여기 상대로 졸전하다 무승부함.
우리나라로 치면 김포시 대표팀이랑 무캔거임.
매번 야.말이 두세 명 끌고 다니면서 반대쪽에 공간 만들어주고, 멱살 질질끌면서 캐리해주니까 체급 높아 보이는 거지, 애초에 스쿼드 밸류도 그렇게까지 높은 팀은 아님.
로드.리? 십자인대 파열 이후로 옛날폼 뒤1진지 오래임.
니.코? 탈장 이후로 장1애인 다됨.
근데 지금 야.말도 햄스트링 파열당해서 2달을 못 뛰다가 무리해서 복귀한 상태임.
컨디션 저점인 야.말이 오늘 밤에 사우디 텐백 상대로 솔로캐리 가능할까? 아직 풀타임 뛰지도 못하는 몸상태로?
아르.헨 우루과이도 못 부순게 사우디 텐백임.
3차전 우루과이전도 고지대라 스페.인이 불리함.
그냥 까딱하면 조 2위 하는 건데, 그러면 32강에서 아르.헨 만남.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800 바보 고닉 녠니무님 ㅇㅇ 2026-06-22 0
5769799 바보 12 lia 2026-06-22 0
5769798 바보 요즘 개인정보유출 사건이 왜이리 많냐 10 18002738255 2026-06-22 0
5769797 바보 조만간 브챗에 나올거같이 생긴 검 12 존나나 2026-06-22 0
5769796 바보 개피곤히네진자 8 물탄커피 2026-06-22 0
5769795 바보 걔랑 초대형고닉인거네 2 새벽바람 2026-06-22 0
5769794 바보 안녕 나는 소형 브븐이야 2 꽃무니벽지감성 2026-06-22 0
5769793 바보 멘헤라를 왜 좋아하고 자랑하는건지 모르겠어 6 깜콩 2026-06-22 0
5769792 바보 오리 118마리 다 모앗당 !! 15 ㅇㅇ 2026-06-22 0
5769791 바보 중형고닉이되자 2 햄말랑 2026-06-22 0
5769790 바보 메이플 260찍다가 졸았음 2 레레땅 2026-06-22 0
5769789 바보 메이플 너무 어지럽더라 2 토쿵 2026-06-22 0
5769788 바보 고닉평가가 닉네임 평가가아니엇네 새벽바람 2026-06-22 0
5769787 바보 평가 받았는데 검은수염이래 8 파란색맛 2026-06-22 0
5769786 바보 저 다음달에 4기통으로 기변할거삼.. 7  ̄ ̄ 2026-06-22 0
5769785 바보 친구 한두명정도가 내가 감당할수잇는최대인듯 3 ㅇㅇ 2026-06-22 0
5769784 바보 저 왜 조이는 보이 된거임? 6 파란색귤 2026-06-22 0
5769783 바보 새벽두시에 같이접속해서 놀다끄는거면 6 레레땅 2026-06-22 0
5769782 바보 소소한 모임이 좋다 냉채 2026-06-22 0
5769781 바보 엊그제 평가받은거 나름 큰 충격 받았음 2 네무이ii 2026-06-22 0
5769780 바보 메이플 주말에 열심히함 2 AgnesTachyon 2026-06-22 0
5769779 바보 유동은 기억못한다지만 난 다 기억해 4 소아. 2026-06-22 0
5769778 바보 유동평가 왤캐 극과극이심 2 ㅇㅇ 2026-06-22 0
5769777 바보 자석펫 왜 하지말라는지 알았구요 11 ㅇㅔㄴ 2026-06-22 0
5769776 바보 근데 7글짜 마요고닉이 갤에서 젤 예쁨 ㅇㅇ 1.240 2026-06-22 0
5769775 바보 대형들은 친구가 너무 많이와서 주황불킨다던데 사실인가? 2 찐빵단 2026-06-22 0
5769774 바보 안돼 내 유니티 14 멈블 2026-06-22 0
5769773 바보 친구많은 놈들이 더함 치이즈리 2026-06-22 0
5769772 바보 유동이가 평가해줫어 5 레인 2026-06-22 0
5769771 바보 또 5시간밖에 못잤어 1 프레모루 2026-06-22 0
5769770 바보 오늘부터 아바타 크기 5m로다닌다 12 이뀨립스 2026-06-22 0
5769769 바보 대형고닉이면 10분은 넘겨야하는거 아닌가 6 플럼 2026-06-22 0
5769768 바보 대형이고 뭐고 나는 7  ̄ ̄ 2026-06-22 0
5769767 바보 벨크로정식명칭이까슬이랑보슬이래 8 미찌 2026-06-22 0
5769766 바보 아프면 원래 성욕 세짐? 11 깜콩 2026-06-22 0
5769765 바보 일하기 싫은 오후네요.. 개물렁 2026-06-22 0
5769764 바보 전 항상 말하지만 좆소임 에헤헤 2026-06-22 0
5769763 바보 그래서 대형이 누군데 5 ㅇㅇ 115.20 2026-06-22 0
5769762 바보 12 에이풀 2026-06-22 0
5769761 바보 ㄴ클리딱밤한번에분수절정하는고닉 제로콜라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