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다시 돌아가야 할 것 같은 기분이 들어
- 글쓴이
- Retrika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166
- 2026-06-21 13:12:20
| 세루루 | 어딜돌아가요? | 2026.06.21 13:13:07 |
| Retrika | 기숙사 | 2026.06.21 13:13:40 |
| 세루루 | @Retrika 에? | 2026.06.21 13:13:59 |
| Retrika | @세루루 안가도돼 | 2026.06.21 13:14:08 |
| 세루루 | @Retrika 와앙 | 2026.06.21 13:14:23 |
| Retrika | @세루루 맨날 월요일새벽마다 갔으니까 그냥 그런 느낌이 들어요 | 2026.06.21 13:15:15 |
| 세루루 | @Retrika 좋은거아니에요?? | 2026.06.21 13:16:07 |
| Retrika | @세루루 좋은거지 | 2026.06.21 13:16:19 |
| 세루루 | @Retrika 아...응.... | 2026.06.21 13:17:41 |
| ㅇㅇ | 2026.06.21 13:21:16 | |
| Retrika | 2026.06.21 13:21:44 | |
| ㅇㅇ | 그곳은위허매 - dc App | 2026.06.21 13:22:25 |
| Retrika | @ㅇㅇ bye | 2026.06.21 13:22:54 |
| ㅇㅇ | 어디가!!! - dc App | 2026.06.21 13:23: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