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병맥하나가뭔5천원이나하지
- 글쓴이
- 반프르2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110
- 2026-06-21 12:27:28
| 유리달빛 | 뭐삼 | 2026.06.21 12:27:52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일반맥주보다병맥이더비싸더라 | 2026.06.21 12:28:40 |
| 반프르2 | 듀..벨 | 2026.06.21 12:29:26 |
| 반프르2 | 감성값포함인가바 | 2026.06.21 12:29:38 |
| 유리달빛 | @반프르2 벨기에쪽 처음마셔보면 낯설수도있을덧 | 2026.06.21 12:30:41 |
| 슈크림라때 | 깡맥주 ㄷㄷ | 2026.06.21 12:32:29 |
| 반프르2 | @유리달빛 ㄹㅇ이가.. | 2026.06.21 12:32:44 |
| 반프르2 | 안주는파인애플 | 2026.06.21 12:32:50 |
| 슈크림라때 | @반프르2 맥주는 시러해서 파인애플만 뺏어먹어야징 ㅎ | 2026.06.21 12:34:30 |
| 반프르2 | @슈크림라때 않대... | 2026.06.21 12:3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