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쓰담에셋사놨어
- 글쓴이
- 회귀성원리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091
- 2026-06-21 12:16:06
| ㅇㅇ | 쓰담번개로 출동하도록 | 2026.06.21 12:17:26 |
| 흙설기 | 쓰담번개로 고고혓 | 2026.06.21 12:17:47 |
| 회귀성원리 | 소리나는거라 번개에서 쓰긴 좀 무서워요.. | 2026.06.21 12:17:50 |
| ㅇㅇ | @회귀성원리 번개에서 다들 쓰는데?? | 2026.06.21 12:18:11 |
| 회귀성원리 | 번개에서 동의안구하고 써도되는지는 고민됨... | 2026.06.21 12:18:45 |
| 회귀성원리 | 에 진짜냐...맨날 사람피해다니느라 몰랐어... | 2026.06.21 12:19:08 |
| 흙설기 | @회귀성원리 보통 다 넣고 오던데 좋아하지않을가? 일단 전 좋아함 | 2026.06.21 12:21:25 |
| 회귀성원리 | 오예 그럼 다음에 한번 해봐야지 | 2026.06.21 12:22: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