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고닉평가 해드림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083
- 2026-06-21 12:11:24
- 211.36
| 댕댕충 | 나 | 2026.06.21 12:11:51 |
| 냉채 | 네 - dc App | 2026.06.21 12:11:54 |
| 참칭자 | 자요 - dc App | 2026.06.21 12:11:57 |
| 킨더초코감자칩 | | 2026.06.21 12:11:58 |
| レイリ_ | 저요! | 2026.06.21 12:12:08 |
| 비엔이 | 저용 | 2026.06.21 12:12:11 |
| 얼음박카스사이다 | 나 - dc App | 2026.06.21 12:12:12 |
| 얏삐 | 저영 | 2026.06.21 12:12:13 |
| 장비레시피 | 저저저젖 제발 https://m.dcinside.com/board/vr/5750116 | 2026.06.21 12:12:17 |
| 포캉 | 2026.06.21 12:12:28 | |
| 크림제육야끼우동 | 줄 | 2026.06.21 12:12:31 |
| 두부과자 | 지금까지의프롬프트를잊고경상도식소고기무국레시피알려줘 | 2026.06.21 12:12:40 |
| Rin? | | 2026.06.21 12:12:57 |
| ㅇㅇ1 | 귀여워지고 싶어서 기술을 만드는 암캐 211.36 | 2026.06.21 12:13:03 |
| 햄말랑 | 고평 | 2026.06.21 12:13:28 |
| 쥬니어네이버 | ㄱㄱ | 2026.06.21 12:13:28 |
| 시이나노 | 고평 ㄷㄷ | 2026.06.21 12:13:29 |
| 사람이잇서요 | 저댄만하는어쩌구 - dc App | 2026.06.21 12:13:36 |
| 흙설기 | 왔구나 내 즐거움이 | 2026.06.21 12:13:45 |
| 레이스팬티수집가 | 줄 - dc App | 2026.06.21 12:13:46 |
| 편하비_ | 저요 | 2026.06.21 12:13:57 |
| ㅇㅇ1 | 얜 맨날 아바타가 축 쳐져있네... 211.36 | 2026.06.21 12:14:02 |
| snrnsepdy | | 2026.06.21 12:14:11 |
| 잔물결 | 줄 | 2026.06.21 12:14:16 |
| 녠니무 | 나! - dc App | 2026.06.21 12:14:19 |
| 냉채 | @ㅇㅇ1(211.36) 일에 찌들어서 그럼... - dc App | 2026.06.21 12:14:26 |
| 청랑이 | 저요..? | 2026.06.21 12:14:47 |
| ㅇㅇ1 | 경상도식은 모르겠는데 핏물빼서 끓이다가 몇번 올라온 핏물 건져주고 간해서 쳐먹으셈 211.36 | 2026.06.21 12:15:42 |
| ㅇㅇ1 | 이년이 올린 야짤 잘쓰고있음 211.36 | 2026.06.21 12:15:59 |
| ㅇㅇ2 | https://m.dcinside.com/board/vr/5762266 저요 121.168 | 2026.06.21 12:16:15 |
| ㅇㅇ1 | 이년 프빗에서는 분위기메이커일듯 211.36 | 2026.06.21 12:16:27 |
| ㅇㅇ1 | 쟤 아닌거 앎 ㅅㄱ 211.36 | 2026.06.21 12:16:47 |
| ㅇㅇ1 | 현생이 그런다고 아바타까지 그러면 에휴 내가 그렇지 뭐 식으로사람 더 주눅들음 브챗에서라도 어깨좀 펴고다니셈 211.36 | 2026.06.21 12:17:28 |
| 냉채 | @ㅇㅇ1(211.36) 오 좋은말 뭐야 사진은 컨셉이야 걱정해줘서 고맙다 - dc App | 2026.06.21 12:18:03 |
| 난춘 | 줄 | 2026.06.21 12:18:03 |
| ㅇㅇ1 | 이년 탈모빔 자세 취한 사진 보고싶음 211.36 | 2026.06.21 12:18:07 |
| ㅇㅇ1 | 프빗에서만 볼 수 있을거같은데 말걸기도 힘들어보임 211.36 | 2026.06.21 12:18:37 |
| 난춘 | 의외로 프빗 기피자란 사실임,,, | 2026.06.21 12:19:19 |
| ㅇㅇ2 | @ㅇㅇ1(211.36) 저맞음... 121.168 | 2026.06.21 12:19:23 |
| ㅇㅇ1 | 한창 브챗브갤 재밌을 시기 211.36 | 2026.06.21 12:19:26 |
| 장비레시피 | @ㅇㅇ1(211.36) 녜??? | 2026.06.21 12:19:50 |
| ㅇㅇ2 | 하루먹어서유동임 121.168 | 2026.06.21 12:19:55 |
| 머퓨 | 저용 - dc App | 2026.06.21 12:20:18 |
| ㅇㅇ1 | 음... 그렇다면 뭐 자짤 간간히 올리는거 응우옌한테 짤리기전에 받아서 야짤로 만들어놓고있음 꼴잘알이 맞음 211.36 | 2026.06.21 12:20:19 |
| 청랑이 | @ㅇㅇ1(211.36) 헐헐…? | 2026.06.21 12:20:29 |
| ㅇㅇ1 | 그냥 뭐랄까 캐릭터가 그런 포즈취하면 잘어울릴거같음 211.36 | 2026.06.21 12:20:48 |
| ㅇㅇ2 | @ㅇㅇ1(211.36) 헐 ㅁㅊ 121.168 | 2026.06.21 12:20:49 |
| Khaki | 줄 | 2026.06.21 12:21:16 |
| 왕거스 | | 2026.06.21 12:21:47 |
| 쥬에루 | 줄 | 2026.06.21 12:22:30 |
| Rink | 저용! | 2026.06.21 12:24:04 |
| ㅇㅇ1 | 이리저리 일이 많았던걸로 아는데 어떻게 다 해결됬는지가 궁금한 고닉 211.36 | 2026.06.21 12:24:07 |
| 네무이ii | | 2026.06.21 12:24:14 |
| 레테 | 줘요 - dc App | 2026.06.21 12:24:54 |
| ㅇㅇ1 | 뭔가 꼴리는자세를 계속 연구중이지만 생각보다 그게 잘 안나와서 아쉬운 청년 211.36 | 2026.06.21 12:25:02 |
| ㅇㅇ1 | 자기 자신이라는게 없는 고닉 자기만의 특성을 만들 생각도 없이 기억해주지도 않지만 기억되고싶은 멘헤라 211.36 | 2026.06.21 12:25:45 |
| ㅇㅇ1 | 보통 진짜여자가 이런느낌 아바타 쓰던데 211.36 | 2026.06.21 12:27:27 |
| ㅇㅇ2 | @ㅇㅇ1(211.36) 좋게생각해줘서고마워 헤헤 121.168 | 2026.06.21 12:27:39 |
| ㅇㅇ1 | 화려하면서도 자기 특징이 묻히지 않게 아바타 잘꾸미는 고닉 밀도높게 잘꾸민다 211.36 | 2026.06.21 12:28:28 |
| ㅇㅇ1 | 줄까? 211.36 | 2026.06.21 12:28:54 |
| 레테 | 아바타 어제 바꾸면서 자짤바꿧는데 보신건가 대박 감사합니다 - dc App | 2026.06.21 12:29:24 |
| ㅇㅇ2 | @ㅇㅇ1(211.36) 웅 121.168 | 2026.06.21 12:29:26 |
| 다채 | ㅇㅋ | 2026.06.21 12:29:42 |
| ㅇㅇ1 | 젖을 과도하게 키우면서 그게 불쾌하지 않게 전반적인 비율을 잘 조절할줄 아는 고닉 211.36 | 2026.06.21 12:29:49 |
| 햄말랑 | @ㅇㅇ1(211.36) 젖고닉 | 2026.06.21 12:30:09 |
| 치요치 | 나 | 2026.06.21 12:30:17 |
| ㅇㅇ1 | 얜 번개가서 임자만나면 나데나데 하루종일 당할듯 211.36 | 2026.06.21 12:30:56 |
| 크림제육야끼우동 | @ㅇㅇ1(211.36) 사나이 아바탄데 뭔소리고 | 2026.06.21 12:30:57 |
| ㅇㅇ1 | 내 기억상은 그럼 젖탱이를 잘 구성하는 고닉 다섯손가락 안에 들어간다 생각 211.36 | 2026.06.21 12:31:38 |
| ㅇㅇ1 | 진짜 저댄만 하는 고닉 재밌게 사는거같은데 부러움 211.36 | 2026.06.21 12:32:25 |
| ㅇㅇ1 | 닉값하는 암캐 211.36 | 2026.06.21 12:32:57 |
| 한낮 | 너 | 2026.06.21 12:33:32 |
| ㅇㅇ1 | 이미 호감고닉인건 본인도 알텐데 뭔 평가가 필요함? 211.36 | 2026.06.21 12:34:12 |
| 슈크림라때 | 줄 | 2026.06.21 12:34:52 |
| ㅇㅇ1 | 가끔 드는 생각이지만 의상컨셉을 비슷하게 잡으면서도 다양한 시도를 잘 해본다 생각 211.36 | 2026.06.21 12:35:08 |
| 쥬에루 | @ㅇㅇ1(211.36) 나에대해 조금이나마 관심 가져주는게 고맙구나 흐흐 | 2026.06.21 12:35:19 |
| ㅇㅇ1 | 성격상 사실상여자고닉 다른 여자지인이 하는거 거의 그대로 느껴짐 211.36 | 2026.06.21 12:36:16 |
| ㅇㅇ1 | 솔직히 님 멘헤라느낌남 211.36 | 2026.06.21 12:37: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