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서울가는 꿈 꿧어
- 글쓴이
- 편하비_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077
- 2026-06-21 12:08:39
| 크림제육야끼우동 | 서울살다가 지방에 사니까 그립긴함 | 2026.06.21 12:09:38 |
| 편하비_ | 나는 평생을 지방에 살앗는데 왜지 - dc App | 2026.06.21 12:10:00 |
| 청랑이 | 그거 꿈 아니래! | 2026.06.21 12:25:26 |
| 쫄깃_ | ㅁㅊ 놀러오면 풀코스로다가 | 2026.06.21 12:3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