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치킨 하나 피자 하나 시켰는데
- 글쓴이
- 녠니무
- 추천
- 1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8039
- 2026-06-21 11:50:54
| 무꼬기 | 댕부자 | 2026.06.21 11:52:03 |
| ㅇㅇ | ??가성비 하나도 없는데 3만원~3만5천원 하면 먹을수 있는데 너무 비싸5만원 61.98 | 2026.06.21 11:52:18 |
| 녠니무 | 굽네에서 시키무 - dc App | 2026.06.21 11:52:40 |
| 무무에용 | 배달비까지 | 2026.06.21 11:52:42 |
| ㅇㅇ | 부자냐 | 2026.06.21 11:52:45 |
| 녠니무 | 이제 그지댐 - dc App | 2026.06.21 11:52:46 |
| 녠니무 | 마자 - dc App | 2026.06.21 11:52:50 |
| 녠니무 | 그지당 - dc App | 2026.06.21 11:52:55 |
| 새벽바람 | 부자다 | 2026.06.21 11:53:44 |
| 녠니무 | 그지다 - dc App | 2026.06.21 11:53:59 |
| 크림제육야끼우동 | 돼지야? | 2026.06.21 11:54:07 |
| 녠니무 | ㅠㅜㅠㅜ 돼지될게 - dc App | 2026.06.21 11:54: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