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유니티에 대한 기억 거의 다 날려버리고 싶음..
- 글쓴이
- 멈블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980
- 2026-06-21 11:15:30
| 레이실 | 기능만 한다면 건드리지 말라는 말이 있는데 굳이 안바꿔도 이뿌 | 2026.06.21 11:16:51 |
| 계섬월 | ㅅㅂ강제 문호개방 마렵네 | 2026.06.21 11:17:01 |
| 멈블 | 저게 더 편한건 아는데 내가 하는 방식이 안되는것도 아니라서 굳이 해보기도 애매해 | 2026.06.21 11:17:56 |
| 멈블 | 다른 애들 기능 많은거 보면 나도 하고싶을때가 있슴 | 2026.06.21 11:19: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