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 블루라벨 존나 맛있어
- 글쓴이
- 편하비_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972
- 2026-06-21 11:12:13
| 참크레커 | 왜너만먹어 - dc App | 2026.06.21 11:12:44 |
| 편하비_ | 맛있다 ㅋㅋㅋㅋ | 2026.06.21 11:12:57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인정합니다 - dc App | 2026.06.21 11:13:02 |
| 편하비_ | 지금 먹구있는데 캬 넘 마싯어 | 2026.06.21 11:14:03 |
| 슈크림라때 | 먼맛이야 블랙라벨밖에 안먹어봤어 | 2026.06.21 11:14:09 |
| 유리달빛 | 호기심에 위스키에 수십쓰다 마지막으로 블루라벨을 끝으로 위스키는 이제 떠나보냈음.... | 2026.06.21 11:15:26 |
| 편하비_ | 향 되게 좋고 달달한데 스파이시한 느낌 - dc App | 2026.06.21 11:16:39 |
| 편하비_ | 술은 이년입술 - dc App | 2026.06.21 11:16:53 |
| 유리달빛 | @편하비_ | 2026.06.21 11:17:31 |
| 슈크림라때 | @편하비_ 음 나중에 양주 살일 있으면 참고해야겟군 | 2026.06.21 11:17:56 |
| ㅇㅇ1 | 얘 블루라벨 훔쳐서 콜라에 타먹어벌임 172.216 | 2026.06.21 11:20:13 |
| 편하비_ | 안대!!!!!!!!!! | 2026.06.21 11:2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