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난 머리가 좋은 줄 알았어
- 글쓴이
- 참크레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955
- 2026-06-21 11:04:05
| 새벽바람 | ㅠㅠ | 2026.06.21 11:05:01 |
| 짹짹거리면팸니다 | 나는어릴때마다안풀리는일잇을때마다마빡존나때렷는데그거땜에그런지최근에사촌동생이랑구구단내기햇다가좆발림 - dc App | 2026.06.21 11:05:24 |
| 참크레커 | 후 - dc App | 2026.06.21 11:06:54 |
| 참크레커 | 서열정리당햇노 - dc App | 2026.06.21 11:07: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