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붕이들은 선연락 어떻게해
- 글쓴이
- 미로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954
- 2026-06-21 11:03:44
| 푸너 | 디코로 연락 하는데? - dc App | 2026.06.21 11:03:57 |
| BL$HA | 호기심이 먼저지 | 2026.06.21 11:04:13 |
| 키르하나 | 용건 있으면? | 2026.06.21 11:04:20 |
| 참크레커 | 보고싶다고해 - dc App | 2026.06.21 11:04:21 |
| レイリ_ | 디코에 몰래 DM 넣기 | 2026.06.21 11:04:29 |
| 미로 | 그냥 뭐하냐고 물어보고 그러나요 | 2026.06.21 11:04:35 |
| 짹짹거리면팸니다 | 존나고양이메타라서먼저연락안해주면연락안해 - dc App | 2026.06.21 11:04:42 |
| 새벽바람 | 그냥 ㅎㅇㅏㅁ | 2026.06.21 11:04:55 |
| 미로 | 그냥 연락하고싶어졌어 | 2026.06.21 11:05:19 |
| 미로 | 크게 용건은 없어요.. | 2026.06.21 11:05:29 |
| 미로 | 그럴까요 | 2026.06.21 11:05:36 |
| 미로 | 아마 그러긴 할텐데 뭐라고보내징 | 2026.06.21 11:05:55 |
| 미로 | 얘기하고싶어져서요 | 2026.06.21 11:06:28 |
| 미로 | 뭐라고보내지 | 2026.06.21 11:06:34 |
| 무꼬기 | 보고싶어 라고 보내자 | 2026.06.21 11:09:40 |
| 미로 | 그런사이는 아니긴한데 괜찮을까 | 2026.06.21 11:10: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