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vr우동이 그렇게 좋다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834
- 2026-06-21 09:51:37
- 220.119
| ㅇㅇ | 흔히 vr의 본질이 360도라고 착각하는데 진짜는 앞뒤 깊이감임.. 진짜 개지림.. 39.7 | 2026.06.21 09:52:36 |
| ㅇㅇ | 사는김에 퀘스트 3 살려고 하는데 환율 이슈떄문에 많이 비싸졌더라 220.119 | 2026.06.21 09:53:07 |
| 제로콜라 | 무한으로 봐봤는데 지리더라... - dc App | 2026.06.21 09:54:30 |
| ㅇㅇ | @글쓴 ㅇㅇ(220.119) 얼마전에 가격인상도 한번해서.. 기왕 비싼돈 주고 사는거 우리겜도 해줘 39.7 | 2026.06.21 09:54: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