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 시작한지 6개월 뉴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831
- 2026-06-21 09:50:49
- 106.101
| I_Scream_Chocolatl | 어서와라 | 2026.06.21 09:51:48 |
| 슈크림라때 | 얜 이미 갔네 | 2026.06.21 09:51:57 |
| ㅇㅇ | 아 좃됬네 - dc App 106.101 | 2026.06.21 09:53:13 |
| 선으로 | | 2026.06.21 09:54:57 |
| 레이실 | 으 저리가요 뉴비 아니야.. | 2026.06.21 09:58:34 |
| 세계에서제일귀여운여우 | 푹 삭았네 | 2026.06.21 10:03:13 |
| ㅇㅇ1 | 뭔 뉴비여 115.20 | 2026.06.21 10:07:29 |
| 좋은데요아저씨 | 6개월이면 뉴비는아니지 ㅋㅋ그냥즐겨 진짜싫었으면 애진즉 접었음ㅋㅋ | 2026.06.21 10:15:32 |
| ㅇㅇ | 그걸 반박을 못해서 자괴감들어 ㅋㅋㅋㅋㅋ 심지어 이 자괴감도 줄어들고 있어.. - dc App 106.101 | 2026.06.21 10:17: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