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포투가면 좋나요
- 글쓴이
- 기타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815
- 2026-06-21 09:40:39
| ㅇㅇ | 좋아하는 사람이랑 가면 좋은데 좋아하는 사람이면 사실 어딜 같이 가든 | 2026.06.21 09:41:07 |
| 기타 | ㅋㅋㅋㅋ 그건 그렇긴 해.. | 2026.06.21 09:41:28 |
| 슈크림라때 | 가볼까요 | 2026.06.21 09:41:43 |
| 무꼬기 | 포투가 머야 h방같은거야? | 2026.06.21 09:41:53 |
| ㅇㄴ | 네 | 2026.06.21 09:42:05 |
| 기타 | 그 두명이서 있는방? | 2026.06.21 09:42:36 |
| 기타 | 어케가나요이거 | 2026.06.21 09:42:42 |
| 기타 | 와 | 2026.06.21 09:42:44 |
| 슈크림라때 | @기타 끌고감 ㄱㄷ | 2026.06.21 09:44:39 |
| 쵸쵸 | (더보기) | 2026.06.21 09:45:47 |
| 기타 | 눌러도안떠요 | 2026.06.21 09:45:58 |
| 청랑이 | 같이가볼까요 | 2026.06.21 10:01:3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