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답글은 쿨타임 5초 아닌가???
- 글쓴이
- 아침햇살소녀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810
- 2026-06-21 09:39:05
| 슈크림라때 | 진짜임?? | 2026.06.21 09:39:40 |
| 져지메이드 | 길게해줘 | 2026.06.21 09:39:56 |
| 기름참치 | 2026.06.21 09:39:58 | |
| 아침햇살소녀 | 답글 많이다는편이라 .. 한 5초정도같음 | 2026.06.21 09:41:00 |
| ㅇㅇ | 무슨 쿨타임이 5초인거지 | 2026.06.21 09:41:32 |
| 아침햇살소녀 | 푸른 하늘을 날아다니는 고래가 정원의 작은 꽃들에게 인사를 건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과 오래된 책방의 종이 냄새가 어우러지는 오후입니다. 시계 바늘은 부지런히 움직이지만 방 안의 공기는 마치 멈춰 있는 것처럼 아늑하네요. 자전거를 타고 언덕을 넘으면 반짝이는 바다가 펼쳐질 것만 같은 기분이 듭니다. 초록색 연필로 공책에 줄을 긋다 보면 마음이 차분해지곤 합니다. 내일은 오늘보다 조금 더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기를 바라며, 스탠드 불빛 아래에서 조용히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 2026.06.21 09:42:06 |
| 아침햇살소녀 | | 2026.06.21 09:42:15 |
| 아침햇살소녀 | 댓글마다 답글다는간격?이라고해야하나 그냥 댓글독 ㅡ렇고 | 2026.06.21 09:42:35 |
| ㅇㅇ | 걍 3개 달고 와이파이->데이터로 바꾸고 또 3개 다는 식으로 하면 차단 안 당하는거 같은디 | 2026.06.21 09:44:16 |
| 슈크림라때 | @아침햇살소녀 첨알앗네 | 2026.06.21 09:45:14 |
| 아침햇살소녀 | @ㅇㅇ 아..아니..근데.. 어짜피 5분차단이기도하고 그건 먼가 번거롭달까나 | 2026.06.21 09:4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