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마트는 씨-발 피자 팔면서 먹을 공간도 없게 해놨네
- 글쓴이
- 막심마르친케비치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781
- 2026-06-21 09:26:29
| 노랑치즈카레 | 음..식당이 아니라 마트니까? | 2026.06.21 09:27:42 |
| 막심마르친케비치 | 공용공간 하나도 없음.. | 2026.06.21 09:28:13 |
| 노랑치즈카레 | @막심마르친케비치 공룡 크왕! | 2026.06.21 09:30:10 |
| 막심마르친케비치 | @노랑치즈카레 | 2026.06.21 09:30: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