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바타 편견이라는게 경험에서 나오는거임 그래서공감많이받는거고
- 글쓴이
- 좋은데요아저씨
- 추천
- 2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755
- 2026-06-21 09:12:53
| 푸너 | ㄹㅇ.. 마후유도 게이가 맞음 - dc App | 2026.06.21 09:13:53 |
| 좋은데요아저씨 | 마후유도그런경향이크긴하지ㅋㅋ | 2026.06.21 09:14:41 |
| 노랑치즈카레 | ㄹㅇ..소라하가 페도만 낀다는 선입견을 버려야함 | 2026.06.21 09:14:45 |
| 좋은데요아저씨 | 넌나가라 | 2026.06.21 09:15:12 |
| 새벽바람 | 마후유 이전에 애쉬가있었다 | 2026.06.21 09:15:39 |
| 노랑치즈카레 | @좋은데요아저씨 | 2026.06.21 09:15:40 |
| GSM | 러스크도 그런느낌이 있다고 들었음 | 2026.06.21 09:20: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