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와 근데 옵치 망했네..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1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747
- 2026-06-21 09:07:53
| 멈블 | 재밌어보이던데 탱커유저라 해보진 않았는데 | 2026.06.21 09:08:40 |
| GSM | 방금스타디움하다가 현타와서 1시즌통으로쉴예정 | 2026.06.21 09:09:03 |
| 푸너 | 진짜 개사기 같아.. - dc App | 2026.06.21 09:09:20 |
| 별고리 | 신챔하면 되징 | 2026.06.21 09:09:41 |
| 푸너 | 스타디움은 안 해봐서 모르는데 유투브 보니까 성능이 말 안되네.. - dc App | 2026.06.21 09:09:48 |
| 푸너 | 난 힙스터라 남들이 안 하는 솔져 해야해.. - dc App | 2026.06.21 09:10:18 |
| ㅇㅇ | 맥크리였던 것 | 2026.06.21 09:10:30 |
| 와샤넴 | 솔져맥은 절대 위협받을 일 없움 - dc App | 2026.06.21 09:10:42 |
| 슈크림라때 | 맥은 모르겠는데 리퍼보단 좋아보이더라 | 2026.06.21 09:11:17 |
| 푸너 | 뭣.. - dc App | 2026.06.21 09:11:33 |
| 푸너 | 숄저랑 맥이 카운턴가?? - dc App | 2026.06.21 09:11:42 |
| 푸너 | 으윽 이러다 진짜 쓰레기봉투가 되어버려.. - dc App | 2026.06.21 09:11:58 |
| 와샤넴 | @푸너 걍 시온은 유효사거리 개짧아서 무조건 섭딜로 가야함 멘딜남은 걱정 ㄴㄴ - dc App | 2026.06.21 09:12:14 |
| 푸너 | @와샤넴 아 사거리가 짧아?? 유튜브 쇼츠 보면 다 원콤 나는것만 봐서 사기라 생각 했던건가 - dc App | 2026.06.21 09:13:03 |
| ㅇㅇ | 이름이 바뀜 | 2026.06.21 09:13:25 |
| 슈크림라때 | @푸너 쓰레기였다 겨우 그 양손 발사하는거 받아서 떡상했더니 바로 상위호환 ㅋㅋ | 2026.06.21 09:15:37 |
| 와샤넴 | @푸너 원거리 딜은 우클 의존도가 높은 듯 - dc App | 2026.06.21 09:23:03 |
| 푸너 | @와샤넴 우클이 스킬 이었구나 난 또 맥크리 처럼 탄창 써서 하는줄 알았네 - dc App | 2026.06.21 09:23: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