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브챗하는 코자는 못생겼을거라는 편견이있음
- 글쓴이
- 레이스팬티수집가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742
- 2026-06-21 09:05:36
| 좋은데요아저씨 | 못생기거나 정신이못나거나ㅋㅋ | 2026.06.21 09:06:06 |
| 레이스팬티수집가 | ㄹㅇㅋㅋ - dc App | 2026.06.21 09:06:19 |
| 새벽바람 | 님이 편견을 깨주셈 | 2026.06.21 09:07:27 |
| 레이스팬티수집가 | 저는코자가아닌데 - dc App | 2026.06.21 09:07:39 |
| ㅇㅇ | 2026.06.21 09:12: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