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갤에 코자가 어디잇음 ㅅㅂ
- 글쓴이
- 아침햇살소녀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734
- 2026-06-21 08:58:58
| 얼음박카스사이다 | 얘가 코자임 - dc App | 2026.06.21 08:59:38 |
| 슈크림라때 | 얘네 | 2026.06.21 08:59:57 |
| Ann. | 젊고 뽀송한 20대 남자가 브챗하는거도 비극임.. | 2026.06.21 09:01:25 |
| ㅇㄴ | 거의코자 | 2026.06.21 09:01:53 |
| 아침햇살소녀 | 얘는 개씹테토머시기임 | 2026.06.21 09:03:12 |
| 아침햇살소녀 | 겠냐에요. | 2026.06.21 09:03:16 |
| 아침햇살소녀 | 남자는 나이먹어도 그냥저냥 비빌만한데 여자는 나이가 존나게무기라 낭비가 심함.. | 2026.06.21 09:03:39 |
| 아침햇살소녀 | 거의코자 ㅋㅋㅋㅋ | 2026.06.21 09:03: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