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F샵 아이리 페이셜 패치에 버그 있어?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727
- 2026-06-21 08:56:24
| 하율이 | 저안에 브붕쿤이있는거지? 설레누 - dc App | 2026.06.21 08:56:53 |
| ㅇㅇ | 고마워 아이리가 있다면 너의 엉덩이본을 테스트해줄래? | 2026.06.21 08:57:32 |
| 하율이 | @ㅇㅇ 일중이야…난 셀레파라..미안ㄸ - dc App | 2026.06.21 08:57:56 |
| ㅇㅇ | 2026.06.21 08:58:19 | |
| 멈블 | 엔드본만 사라지는거야? | 2026.06.21 08:58:49 |
| 멈블 | 엔드본은 보통 웨이트 안발려있으니까 다른 아바타에서 그거만 떼서 넣어볼래? | 2026.06.21 08:59:55 |
| ㅇㅇ | 응 엉덩이가 출렁거려야 정상인데 굳어서 보니까 엔드본만 없어져있더라구 수동으로 넣어주면 다시 되긴하는데 페이셜패치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어 | 2026.06.21 09:00:12 |
| ㅇㅇ | 2026.06.21 09:00:42 | |
| 멈블 | @ㅇㅇ 엔드본이 블렌더에서 뺄때 붙는걸로 아는데 그래서 보통 웨이트 안발려있음 그리고 유니티에서 피직스본은 본 여러개를 사슬처럼 묶어서 흔드는애라 그냥 본이 하나 지워져서 못흔든거같음 넣고 쓰기만 하면 이상은 없을 거 같아 | 2026.06.21 09:01:41 |
| ㅇㅇ | 고마워 착하고 똑똑한 브붕이 쫀저녁이야 | 2026.06.21 09:02:21 |
| ㅇㅇ1 | 이거보고 제작자한테 메시지 넣었따 221.147 | 2026.06.21 09:10:48 |
| ㅇㅇ | 앗 대신 물어봐줘서 고마워 쫀저녁보내 | 2026.06.21 09:12: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