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풀트 ㅈㄴ 비싸네
- 글쓴이
- 버텨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94
- 2026-06-21 08:34:40
| 백넘버 | 슬라임 레츠고 | 2026.06.21 08:35:21 |
| 샘플카린 | 괜히 저렴띠삿다가 이중지출나가서 아싸리 큰돈주는게 싸게먹히는듯 | 2026.06.21 08:35:49 |
| 버텨 | 슬라임 있는데 구려서 안씀 | 2026.06.21 08:36:20 |
| 버텨 | 인덱컨은 주문했고 월급날 베스 2.0 2개에 바트 3.0 3개 사려는데 괜찮지? | 2026.06.21 08:36:55 |
| 샘플카린 | @버텨 | 2026.06.21 08:37:18 |
| 버텨 | | 2026.06.21 08:38:32 |
| 백넘버 | 2026.06.21 08:4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