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수박주스 기대 했는데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88
- 2026-06-21 08:33:41
| 제로콜라 | 수박주스니까 - dc App | 2026.06.21 08:34:15 |
| 슈크림라때 | 이게 무슨 소린가요.. | 2026.06.21 08:34:29 |
| 푸너 | 진짜 수박에 얼음 넣은맛 일줄은 몰랐지.. - dc App | 2026.06.21 08:34:38 |
| 푸너 | 그치만 5500원이나 해서 뭔가 다를줄 알았는데 수박에 얼음 넣은 맛 이잖아.. - dc App | 2026.06.21 08:35:03 |
| ㅇㅇ | 잠깐만 수박주스에서 왜 수박맛이 나지?? 39.7 | 2026.06.21 08:35:12 |
| 푸너 | 수박이 들어 갔으니까?? - dc App | 2026.06.21 08:35:23 |
| 슈크림라때 | @푸너 | 2026.06.21 08:37: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