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브부이 트래커 선택 도움
- 글쓴이
- 버텨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64
- 2026-06-21 08:21:10
| 토쿵 | 바트 ㄱㄱ | 2026.06.21 08:21:36 |
| 카호 | 얼트는 사는거아니다 - dc App | 2026.06.21 08:21:49 |
| 버텨 | 베스 없어도 슬라임 위체급이라고 좋다던데 | 2026.06.21 08:22:42 |
| 버텨 | 바이브 3.0 ? | 2026.06.21 08:22:49 |
| 카호 | @버텨 ㅋㅋ - dc App | 2026.06.21 08:23:09 |
| 토쿵 | @버텨 얼트 쓸애들은 잘쓰긴 하던데 바트가 좀 낫지 | 2026.06.21 08:23:18 |
| Chock_Ho | 얼트쓰는친구 2명있는데 둘다 꽤 자주튀고 캘리도 꽤 힘들어보이더라 | 2026.06.21 08:24:15 |
| 버텨 | 슬라임보다 구림?? | 2026.06.21 08:26:09 |
| 버텨 | | 2026.06.21 08:26:15 |
| 버텨 | 그럼 그냥 바트 가야겠네 | 2026.06.21 08:26:25 |
| 에쏘에샷추가 | 베스랑 얼트 비교해서 단점이 베스 : 베스가 꼭 설치되어야만 함 얼트 : 그 외 모두 인듯. 난 베스를 절대 설치하기싫엇기때문에 얼트를 샀지만 신경안쓰는 사람이면 써본입장에서 얼트 추천 못할거같아.. | 2026.06.21 08:27:32 |
| 카호 | @버텨 슬라임보단좋음 근데 얼트쓸거면 방에 액자존나걸어여험 - dc App | 2026.06.21 08:27:37 |
| 버텨 | 그냥 베스사서 벽에 구멍뜷고 해야겠다 | 2026.06.21 08:2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