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런 화법 대화할맛 뚝떨어지는듯
- 글쓴이
- 으애애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52
- 2026-06-21 08:14:41
| 토쿵 | ㅋㅋㅋㅋㅋㅋㅁㅊㅁㅊㅁㅊ | 2026.06.21 08:14:55 |
| 치이즈리 | 그렇구나 | 2026.06.21 08:15:28 |
| 브푸어 | 그러니까요 - dc App | 2026.06.21 08:15:47 |
| 폼폼 | ㅋㅋㅋ난걍대화포기함 그러면.. | 2026.06.21 08:16:06 |
| 매장 | 그러게요 | 2026.06.21 08:16:11 |
| 먀먀나나 | 사실적시맨 | 2026.06.21 08:16:28 |
| ㅇㅇ | 브붕이니까요 | 2026.06.21 08:19:13 |
| 세루루 | ㅈㄴ어쩌라는건지모르겟고걍나랑대화하기싫은거같아서딴데가고싶어지고 | 2026.06.21 08:20:42 |
| 으애애 | 포기함 그래서 | 2026.06.21 08:21:09 |
| 새벽바람 | 약간 시비거는거같기도하고 묘하게 어디한구석에서 불쾌해지는 화법 | 2026.06.21 08:21:11 |
| 으애애 | ㄹㅇ | 2026.06.21 08:21:13 |
| 으애애 | 그냥 저런대답할거면 말을 안햇으면좋게씀 | 2026.06.21 08:22:25 |
| 으애애 | ㄹㅇ 묘하게 불쾌해짐 | 2026.06.21 08:22:55 |
| 샘플카린 | 그런화법이니까요 | 2026.06.21 08:25:07 |
| 으애애 | 2026.06.21 08:25:17 | |
| 샘플카린 | @으애애 ㅋㅋㅋㅋ | 2026.06.21 08:25: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