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베스 2.0샀는데 거치대가없어...
- 글쓴이
- 고별.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35
- 2026-06-21 08:07:21
| 여기 | 다이소에 고프로 마운트 종류별로 파는데 그거 분해해서 활용해 | 2026.06.21 08:08:36 |
| 레레땅 | 원래베스만사면안줌 | 2026.06.21 08:09:38 |
| 고별. | 고프로마운트 사야되는구나 ㄱㅅㄱㅅ | 2026.06.21 08:10:46 |
| 고별. | 전에살때는 줬던거같은데 직구판이어서그런가 | 2026.06.21 08:11:01 |
| 카호 | 쿠팡에서 클램프사기 - dc App | 2026.06.21 08:11:51 |
| memu | 마운트랑 지지대 넘쌍거 사지마 넘어지거나 떨어지면 베스깨져 - dc App | 2026.06.21 08:12:18 |
| 고별. | 추천하는거있나여 ㅠㅠㅠ | 2026.06.21 08:13:04 |
| 카호 | 잠시 - dc App | 2026.06.21 08:13:19 |
| 고별. | 적당히 비싼거사면되려나... 추천하는거있나여 ㅠㅠ | 2026.06.21 08:13:23 |
| 카호 | @고별. https://m.dcinside.com/board/vr/998232 - dc App | 2026.06.21 08:13:39 |
| Ann. | 압축봉이 고트임 | 2026.06.21 08:15:36 |
| memu | @고별. 난 쿠팡 압축봉에 베스통판회사 정품마운트 사긴햇는데 마운트는 넘비싸 - dc App | 2026.06.21 08:16:48 |
| 고별. | 헉 감사합니다!!! | 2026.06.21 08:19:02 |
| 고별. | 감사합니다 ㅠㅠ 압축봉한번봐야겠네요!! | 2026.06.21 08:19:59 |
| 글룸 | 바이브프로,인덱스 풀킷에 포함되어 있던 애들은 클램프가 있는데 개별판매는 없음 클램프는 스몰리그 2164나 울란지 r094같은거 | 2026.06.21 08:20:06 |
| 고별. | 감사합니다!!!! | 2026.06.21 08:20:07 |
| 고별. | 압축봉에 클램프를달아야하는거군여 추천해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 2026.06.21 08:21: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