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일본인 친구 한국어 공부 겸 계속 전화했는데
- 글쓴이
- 먀먀나나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32
- 2026-06-21 08:05:36
| 몰망 | 쨌든 넌 이득이네 | 2026.06.21 08:05:55 |
| 새벽바람 | 개이득 | 2026.06.21 08:06:54 |
| 슈크림라때 | 짤녀는 이득이잖아 한잔해 | 2026.06.21 08:07:31 |
| 플럼 | 아바타 ㄹㅇ개귀엽네 - dc App | 2026.06.21 08:08:00 |
| 먀먀나나 | 얏호 이득봣다 | 2026.06.21 08:11:54 |
| ㅇㄴ | 좋겟다 | 2026.06.21 08:11:58 |
| 먀먀나나 | | 2026.06.21 08:12:07 |
| 먀먀나나 | 두잔 할게요 | 2026.06.21 08:12:28 |
| 먀먀나나 | 헉 고맙다.. | 2026.06.21 08:12:32 |
| 슈크림라때 | @먀먀나나 | 2026.06.21 08:12:53 |
| 먀먀나나 | 오히려 좋았스 | 2026.06.21 08:13: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