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페이셜은 웃는 게 진짜 예뻐
- 글쓴이
- 난춘
- 추천
- 0
- 댓글
- 2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611
- 2026-06-21 07:56:02
| 새벽바람 | 설레네 | 2026.06.21 07:56:56 |
| ㅇㅇ | 나랑 눈 마주치면 웃는 걔가 너무 좋아 | 2026.06.21 07:57:03 |
| 냥냐 | 얘 웃으면 과몰입도킹 465372번 받을듯 | 2026.06.21 07:57:07 |
| 슈크림라때 | 걍 얘가 이쁨 | 2026.06.21 07:57:12 |
| 토쿵 | 기엽구 이쁘군아 | 2026.06.21 07:57:39 |
| ㅇㅇ1 | 116.125 | 2026.06.21 07:58:52 |
| 난춘 | 두근두근하게 해버릴게 | 2026.06.21 07:59:16 |
| 난춘 | 자주 웃는 친구들이 정말 예쁘고 좋음 | 2026.06.21 07:59:32 |
| ㅇㅇ1 | 그거 아니 브붕아? 너무 예쁜걸 보면 기억력이 안좋아진대 116.125 | 2026.06.21 07:59:35 |
| ㅇㅇ1 | 그거 아니 브붕아? 너무 예쁜걸 보면 기억력이 안좋아진대 116.125 | 2026.06.21 07:59:40 |
| 나_리 | 걍얘가존나이븐듯.. | 2026.06.21 07:59:44 |
| ㅇㅇ1 | 뭐야 나 왜 이미 댓글달았지 116.125 | 2026.06.21 07:59:48 |
| 난춘 | 애는 못 꼬시려나... | 2026.06.21 07:59:55 |
| 몰망 | | 2026.06.21 08:00:06 |
| 난춘 | 얘도 눈 앞에서 웃어주면 좋겠네 | 2026.06.21 08:00:47 |
| 냥냐 | @난춘 꼬셔짐 이미 .. | 2026.06.21 08:00:49 |
| 난춘 | 자주 웃고 다녀야겟다 | 2026.06.21 08:01:16 |
| 난춘 | 청년치매유발자가 되어버렸어 | 2026.06.21 08:01:44 |
| 난춘 | 여긴 안 웃어도 예쁘네 | 2026.06.21 08:01:57 |
| 난춘 | | 2026.06.21 08:02:13 |
| 슈크림라때 | @난춘 전 못생겨서 이쁘니 구경만 할게요 | 2026.06.21 08:02:17 |
| ㅇㅇ1 | @난춘 얘 얼굴보고 기억력 안좋아지기 vs 얘 얼굴 안보고 기억력 좋아지기 이거는 무조건 전자가 이득이야!! 116.125 | 2026.06.21 08:03:19 |
| 유진_ | 너가 웃어서 예쁜건데 | 2026.06.21 08:03:37 |
| 난춘 | 이거 플러팅이지? | 2026.06.21 08:05:46 |
| 나_리 | | 2026.06.21 08:06:22 |
| 난춘 | @냥냐 식장은 어디로 잡을까 | 2026.06.21 08:06:33 |
| 난춘 | @나_리 | 2026.06.21 08:10:40 |
| 난춘 | @난춘 안 웃어도 예쁘니까 그런 거지? | 2026.06.21 08:10:57 |
| 난춘 | @ㅇㅇ1(116.125) 얘 눈 가리고 일방적으로 예뻐해야겠음 | 2026.06.21 08:12:1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