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벽 콘센트에 멀티탭 두 개 꽂아도 될까
- 글쓴이
- 랄라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593
- 2026-06-21 07:43:18
| 설교소녀 | 짤녀 이쁘군 - dc App | 2026.06.21 07:43:35 |
| 먕미냥 | 찌찌 크다 | 2026.06.21 07:43:47 |
| 랄라 | | 2026.06.21 07:43:56 |
| 크림제육야끼우동 | 와젖탱이 | 2026.06.21 07:44:07 |
| 랄라 | 본문 내용을 읽고 내 상황에 공감해줘ㅠㅠㅠ | 2026.06.21 07:44:10 |
| 크림제육야끼우동 | 2026.06.21 07:44:11 | |
| ㅇㅇ1 | 전열기구 아니고서야 크게 문제는없을듯 - dc App 119.201 | 2026.06.21 07:44:12 |
| 랄라 | | 2026.06.21 07:44:16 |
| 먕미냥 | @랄라 찌찌밖에 안보여 | 2026.06.21 07:44:32 |
| 랄라 | 다행이다 컴퓨터850파워 모니터 공유기 퀘프로충전독 얼트충전독 워치충전독이야 | 2026.06.21 07:45:28 |
| 랄라 | @먕미냥 | 2026.06.21 07:45:48 |
| 글룸 | 전열기구,에어컨 이런거 있는거 아닌이상 전혀문제없음 | 2026.06.21 07:47:14 |
| 랄라 | 전열기구는 없고 에어컨은 다른 쪽이야!!! | 2026.06.21 07:47:51 |
| 글룸 | @랄라 글에 써둔거 다 합쳐도 2000w조차 못넘을거라 그부분 라인은 충분히 버티고도 남음 어차피 pc도 전력은 부품들이 사용하는 만큼만 먹고,멀티탭만 용량,수명,먼지 등 잘 관리하면 됨 | 2026.06.21 07:49:07 |
| 랄라 | @글룸 | 2026.06.21 07:49:45 |
| megumin:) | 냉장고처럼 전기먹는 하마도 아니고 괜찮음. 보통 조심해야할꺼는 멀티탭의 멀티탭의 멀티탭처럼 이상한짓이거나 멀티탭에 냉장고 냉장고 같이 전기먹는 하마들을 같이 넣는걸 조심하면됨 | 2026.06.21 07:49:50 |
| 랄라 | 멀티탭의멀티탭의멀티탭의 | 2026.06.21 07:5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