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내일 GXR 센터로 들고가야겠다
- 글쓴이
- 글룸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577
- 2026-06-21 07:36:58
| 유저 | 실험체 - dc App | 2026.06.21 07:37:22 |
| 제로콜라 | 사고 나서 업뎃 절대 하지 말아야겠네 - dc App | 2026.06.21 07:37:38 |
| 글룸 | 4월업뎃 첫날에 뜨자마자 누른 실험체가 여기에 | 2026.06.21 07:38:55 |
| 글룸 | 업데이트는 먼저 업데이트 한 사람들 반응 보고 해 4월에 업뎃뜬 첫날에 했다가 다른사람들한테 하지말라고 급하게 글 썻음... | 2026.06.21 07:3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