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베스 이거 뭔 차이임?
글쓴이
버텨
추천
0
댓글
1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7523
  • 2026-06-21 07:06:31


3eb98275b1806bf320afd8b236ef203e49386e98372ffe94

스펙 같은걸로 아는데 가격 차이 왜케 많이남? 그리고 지금 트래커 1티어가 뭐임? 바이브 3.0? 얼티미트? 


착한뉴비 베스4개달거아니면 얼티밋인듯 2026.06.21 07:07:26
나루미 아래는 두개묶음아냐? 2026.06.21 07:07:27
새벽바람 베스4~개아니면 얼티밋이 젤 하이스펙이긴할듯 2026.06.21 07:08:23
SenYan 동일한건 맞는데 아랜 스팀 VR 패키지에 들어가는거라 이름이 달라 - dc App 2026.06.21 07:08:46
버텨 얼티밋이 바이브 3.0보다 좋음? 2026.06.21 07:10:35
버텨 베스 2개만 달거임 2026.06.21 07:10:41
버텨 패키지면 게임 같은거 퍼주고 그런건가 2026.06.21 07:11:11
SenYan 놉 인덱컨 벨브인덱스 베스 패키지 말하는거야 - dc App 2026.06.21 07:11:59
유저 직구 정발 차이 - dc App 2026.06.21 07:12:56
버텨 그냥 이름만 다른거면 위에꺼 사면 되는거야? 2026.06.21 07:13:13
버텨 ㅇㅎ 2026.06.21 07:13:17
SenYan 맞우 그리고 가끔 알리에서 국내정품 세일하니까 참고하고 - dc App 2026.06.21 07:13:43
글룸 1.정발,최근에 가격 인상됌 얼티밋 트래커 케바케 매우심해서 공간이 너무 좁거나 반사체 가득한거 아니면 베스 2개가 훨 나음 2.리뷰 수 보니까 이x고 같은데,직구품이고 구매 옵션 보면 베스 1개 45만으로 되어있음 2026.06.21 07:15:04
버텨 공간 엄청 좁은데 가로 세로 1미터? 그러면 얼티밋이 나음? 2026.06.21 07:31: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9297 바보 빨간약말고점심추천좀 14 반프르2 2026-06-22 0
5769296 바보 최근만든애는 좀 먼가 애매하네 6 슘칼이 2026-06-22 0
5769295 바보 멀쩡한사람은브챗안한다고말하는사람들있잖음 11 ㅇㅇ 2026-06-22 0
5769294 바보 나 키워준 고인물은 6 lia 2026-06-22 0
5769293 바보 빨간약에왜충격받는거지 4 브갤용계정 2026-06-22 0
5769292 바보 알았어 빨간약을 그렇게 원해? 4 파란색귤 2026-06-22 0
5769291 바보 빨간약 떡밥 너무 아프다 8 잔물결 2026-06-22 0
5769290 바보 내가 키운 뉴비들은 다 접었어 13 레인 2026-06-22 0
5769289 바보 마후유 귀엽긴 해 1 rottedsousvide 2026-06-22 0
5769288 바보 브붕이 분양은 없나요? 키워드림 7 ㅇㅇ 2026-06-22 0
5769287 바보 아이고 내 뉴비가 이제 12 녠니무 2026-06-22 0
5769286 바보 아고 힘들다아 10 고래토리7 2026-06-22 0
5769285 바보 념글보니까브챗진짜무서운게임인거갓음 2 Persephone 2026-06-22 0
5769284 바보 와아니진짜개열받네 9 ㅇㅇ 2026-06-22 2
5769283 바보 분양하는 새끼들 애미 뒤진 점 6 ㅇㅇ 1.229 2026-06-22 0
5769282 바보 빨간약은 어디에 써야 좋을까 2 ㅇㅇ 2026-06-22 0
5769281 바보 친구가 내 사회적목숨 살ㄹ랴줫삼 2 계섬월 2026-06-22 0
5769280 바보 살지말지 고민할때 결정 내리는법 2 제로콜라 2026-06-22 0
5769279 바보 와진자이걸다시학겨를가야댄다고 2 ㅇㅇ 2026-06-22 0
5769278 바보 진짜 여미새는 가까이하면 안되 9 네무이ii 2026-06-22 0
5769277 바보 근데 아바타 분양이 대체 모임 6 슘칼이 2026-06-22 0
5769276 바보 안녕하세용 브갤 10 비엔이 2026-06-22 0
5769275 바보 너무 피곤해 10 lia 2026-06-22 0
5769274 바보 트위터에 유사짱법 파는 새끼들 좆나 많네 4 ㅇㅇ 1.229 2026-06-22 0
5769273 바보 마후유 X가면 여장 빨간약 있을거 같음 24 잔물결 2026-06-22 0
5769272 바보 음 새벽부터 느낀 좃같음이 지워지지않아 22 왕거스 2026-06-22 0
5769271 바보 마후유 결국샀어 12 모로칸도_비바니_슈왈첼트2세 2026-06-22 0
5769270 바보 잠봉뵈르가 먹고싶음... 슘칼이 2026-06-22 0
5769269 거래 얼티밋트래커 셋트 판매해용 6 비엔이 2026-06-22 0
5769268 바보 주말에 잘먹었더니 배고프다 바바나 2026-06-22 0
5769267 바보 브붕이들 입대한다는 념글 볼 때마다 인지부조화오네 7 ㅇㅇ 39.7 2026-06-22 0
5769266 바보 브붕이는관심이필요해요 4 Persephone 2026-06-22 0
5769265 바보 퇴근까지 6시간 반 목티 2026-06-22 0
5769264 바보 왕복 6차선 이상 무단횡단은 쳐도 무죄해야함 8 Leriscent 2026-06-22 0
5769263 바보 오늘 유니티끝낸다 2 카호 2026-06-22 0
5769262 바보 브친.. 어 정확히는 키운뉴비 빨간약 본적있음 21 평일 2026-06-22 0
5769261 바보 컴이안좋아서 사람많은 인스가면 초반에 뜨두둑 끊기는데 2 도라지 2026-06-22 0
5769260 바보 아오 이 똥게이새끼들 빨간약 떡밥.. 19 막심마르친케비치 2026-06-22 0
5769259 바보 곤충세계를 인간한테 대입하니까 ㅈㄴ 소름돋는다 2 ㅇㅇ 39.7 2026-06-22 0
5769258 바보 보쌈 피자 파스타 소세지 술 3 ㅇㅇ 2026-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