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베스 이거 뭔 차이임?
- 글쓴이
- 버텨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523
- 2026-06-21 07:06:31
| 착한뉴비 | 베스4개달거아니면 얼티밋인듯 | 2026.06.21 07:07:26 |
| 나루미 | 아래는 두개묶음아냐? | 2026.06.21 07:07:27 |
| 새벽바람 | 베스4~개아니면 얼티밋이 젤 하이스펙이긴할듯 | 2026.06.21 07:08:23 |
| SenYan | 동일한건 맞는데 아랜 스팀 VR 패키지에 들어가는거라 이름이 달라 - dc App | 2026.06.21 07:08:46 |
| 버텨 | 얼티밋이 바이브 3.0보다 좋음? | 2026.06.21 07:10:35 |
| 버텨 | 베스 2개만 달거임 | 2026.06.21 07:10:41 |
| 버텨 | 패키지면 게임 같은거 퍼주고 그런건가 | 2026.06.21 07:11:11 |
| SenYan | 놉 인덱컨 벨브인덱스 베스 패키지 말하는거야 - dc App | 2026.06.21 07:11:59 |
| 유저 | 직구 정발 차이 - dc App | 2026.06.21 07:12:56 |
| 버텨 | 그냥 이름만 다른거면 위에꺼 사면 되는거야? | 2026.06.21 07:13:13 |
| 버텨 | ㅇㅎ | 2026.06.21 07:13:17 |
| SenYan | 맞우 그리고 가끔 알리에서 국내정품 세일하니까 참고하고 - dc App | 2026.06.21 07:13:43 |
| 글룸 | 1.정발,최근에 가격 인상됌 얼티밋 트래커 케바케 매우심해서 공간이 너무 좁거나 반사체 가득한거 아니면 베스 2개가 훨 나음 2.리뷰 수 보니까 이x고 같은데,직구품이고 구매 옵션 보면 베스 1개 45만으로 되어있음 | 2026.06.21 07:15:04 |
| 버텨 | 공간 엄청 좁은데 가로 세로 1미터? 그러면 얼티밋이 나음? | 2026.06.21 07:31:4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