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바보 여러분 유두에 니들샷 바르면 큰일나요
글쓴이
존나나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767474
  • 2026-06-21 06:36:49

2bb4dc23da8268f63eef86e546d37c6c612a40894d066fb04626cbec325941bbb22e722adecee7e64578ccf5a823f3ecc4aa90548b19

두 낫 트라이 디스 윗 유어 가모립.


올영 일할때 몇번 써봤지만

니들샷 뒤에 300 500 1000 이런 식으로 숫자가 쎌수록 바늘입자가 커서 자극이 강해지는데


피부에 미세한상처를 내서 회복력으로 피부를 좋아지게하는거라 안맞는 사람은 진짜 심각한 따가움과 고통을 느껴요



유두에 바르면 막 앗♡ 앗♡ 가려워어엇 기분져아아앗 이 아니라


진짜로 쥐어뜯고싶은 고통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 dc official App
롯체 쥐어뜯는거 좋아하는 개마조는 쓸수도있다 확인.. 2026.06.21 06:37:49
ㅇㅇ 그걸 거기에 왜바르는데 125.180 2026.06.21 06:38:34
존나나 아..변태의끝은 없는거구나 전 손 떼겠습니다 ㅠ - dc App 2026.06.21 06:38:39
존나나 지금 떡밥이 이건데 혹시 성적으로 호기심만만 브붕이들이 따라할까봐 - dc App 2026.06.21 06:39:04
메론소당 어캐잘아시죠.. 2026.06.21 06:41:33
존나나 어니원래 얼굴에 바르는거심; 저는 따갖다 그래서 손등에 발라봐서 암 - dc App 2026.06.21 06:41:51
메론소당 까비 2026.06.21 06:42:01
존나나 2026.06.21 06:42:09
붉은피안화 300으로 바르면댐 - dc App 2026.06.21 06:42:31
존나나 하...? 그걸 어찌아시오 - dc App 2026.06.21 06:42:46
키르하나 처음 쓰는 사람은 300인가요 2026.06.21 06:42:49
붉은피안화 @존나나 아주 극미량, 한방울미만으로 아주얇게펴바르면.. - dc App 2026.06.21 06:43:13
ㅇㅇ1 얼굴에 바르면 곰보가 안 곰보가 되나요? 172.216 2026.06.21 06:43:58
존나나 어어..? 이거 이사람 무서운사람이네 - dc App 2026.06.21 06:45:38
존나나 그게 좋긴 함 근데 또 300너무약하단 경우도 있어서 그럼 피부 두꺼운 사람이라 올영가서 테스터 발라보구 정하심댐 - dc App 2026.06.21 06:46:16
존나나 피부과보단 덜하겠지만 벌어졌던 모공이 어느정도 수축하는 효과는 이슴 - dc App 2026.06.21 06:46:37
붉은피안화 @존나나 100짜리 있으니 그거 써야뎀 - dc App 2026.06.21 06:46:52
SenYan 얜 가랑이에 바르네 - dc App 2026.06.21 06:48:4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768873 바보 내가 쓰담가도 쓰담 못받는 이유를 알았다..! 6 lia 2026-06-21 0
5768872 바보 누가 이거 보더니 모니터좀 바꾸라던데 6 토종오리 2026-06-21 0
5768871 바보 똥!!! 7 연후양 2026-06-21 0
5768870 사진/영상 칭구가 사진찍어줫어 4 레테 2026-06-21 0
5768869 바보 댓글많이달리는거보다 2~3개 달리는게 편함.. 17 ㅇㅇ 2026-06-21 0
5768868 바보 쓰담에서 규격외이쁨 아바타 보면 근처도 못가겠던데 6 아침햇살소녀 2026-06-21 0
5768867 바보 야 니들 뭐하니??? 17 이뀨립스 2026-06-21 1
5768866 바보 쪼나 브븽이야ㅜ 나 악몽꿨엉.. 10 얏삐 2026-06-21 0
5768865 바보 오늘은 일어나기가 힘드네 4 부대찌개사리추가 2026-06-21 0
5768864 바보 빵굽당! 12 우에하라라 2026-06-21 0
5768863 사진/영상 사진찍었다 8 프레모루 2026-06-21 1
5768862 바보 우울해 7 lilToon 2026-06-21 0
5768861 바보 시발 6 토종오리 2026-06-21 0
5768860 바보 그냥 마요 컴션 박아야지 7 제로콜라 2026-06-21 0
5768859 바보 머리핀짱기엽죠 4 ㅇㅇ 2026-06-21 0
5768858 바보 아이리유저인식낮은이유머임 6 졸커땡컨 2026-06-21 0
5768857 바보 제가 퇴근을 햇다는 소식이에요 14 냐하링 2026-06-21 0
5768856 바보 출근싫다 7 잘못 2026-06-21 0
5768855 바보 저 취집시켜주세요 8 옥수수콘하루 2026-06-21 0
5768854 바보 명조 몇개월 뒤에 복귀 해야지 6 제로콜라 2026-06-21 0
5768853 바보 아침이야 브븡 8 바바나 2026-06-21 0
5768852 바보 님들 라면땅 별로지않음? 1 ㅇㅇ 211.235 2026-06-21 0
5768851 바보 집가면 우니티나 좀 할까.. 4 lia 2026-06-21 0
5768850 바보 집가면 이거 입혀봐야겟다 8 고래토리7 2026-06-21 0
5768849 바보 코코이안한지 이주됐어 5 lilToon 2026-06-21 0
5768848 바보 아바타 작게만든이유가 남들한테 안기고싶어서 9 ㅇㅇ 2026-06-21 0
5768847 정보 최근에 파이프라인 오류 이런거 있더라 소아. 2026-06-21 0
5768846 바보 소매 긴 옷이 쓰담은 잘못하는데 장점있음 12 ㅇㅇ 2026-06-21 0
5768845 바보 쫀아요 8 졸커땡컨 2026-06-21 0
5768844 바보 출근해써~ 16 레인 2026-06-21 0
5768843 바보 꼴림 승부존.............. 16 아침햇살소녀 2026-06-21 0
5768842 바보 늙어 죽을때 다같이 브이알하고싶어 7 memu 2026-06-21 0
5768841 바보 인덱컨 중고가 가성비 미친듯 6 제로콜라 2026-06-21 0
5768840 바보 너네 친구창 다 100명 넘어? 15 아바라용 2026-06-21 0
5768839 바보 와 응원하던 선수가 드디어 4 녠니무 2026-06-21 0
5768838 바보 이짤 구도 좀 갠찬내.. 배껴야겟음 도라지 2026-06-21 0
5768837 바보 퇴근후 브수면 하고싶은데 같이 잘 친국 ㅏ없는 브븡이.. 9 세할디아 2026-06-21 0
5768836 바보 홈월드가 아바타 테스트 월드인애들을 조심해 14 ㅇㅇ 2026-06-21 0
5768835 바보 출근라랄라라라 17 사랑해용 2026-06-21 0
5768834 바보 치피치피챠파챠파 10 녠니무 2026-06-2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