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어제 새 마요 문제점을 찾음
- 글쓴이
- 쥬에루
- 추천
- 0
- 댓글
- 1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470
- 2026-06-21 06:35:51
| 먕이가 | 스타벅스로고가 아헤가오 하고있는거 같은데요..? | 2026.06.21 06:36:18 |
| 쥬에루 | ㅈㄴ 웃기게 생겼지? 구글에서 로고찾다가 발견하고 바로 넣었음 | 2026.06.21 06:36:49 |
| ㅇㅇ | 진짜네 머야저거 | 2026.06.21 06:36:54 |
| 쥬에루 | @ㅇㅇ 수혈팩에도 넣어놨는데 그건 아예 아헤가오임 ㅋㅋ | 2026.06.21 06:37:24 |
| GSM | 노린거였냐고 ㅋㅋㅋㅋ | 2026.06.21 06:37:31 |
| 쥬에루 | @GSM 다들 말안하면 은근히 못 알아보더라고 | 2026.06.21 06:37:58 |
| GSM | 페이셜 애니메이션 찾아서 그거 100되어있는거 80정도로 줄이면댐 | 2026.06.21 06:37:59 |
| 쥬에루 | 애니메이션 수정해보께! 땡큐 | 2026.06.21 06:38:16 |
| GSM | eyeclosed, joyful L R 따로 | 2026.06.21 06:38:31 |
| 히에루 | 스벅 표정 그 체인소맨 아키 표정 밈같네ㅋㅋㅋㅋ | 2026.06.21 06:38:32 |
| 슈크림라때 | ㅋㅋㅋㅋㅅㅂ 진짜네 | 2026.06.21 06:39:51 |
| 쥬에루 | @GSM 오 고맙읍니다.... | 2026.06.21 06:40:04 |
| 쥬에루 | 그냥 웃은건데 ㅠㅠㅠㅠㅠㅠ | 2026.06.21 06:40:17 |
| 쥬에루 | @슈크림라때 로고 개쳐웃기게 생겼지 | 2026.06.21 06:40:35 |
| Ch5 | 와개껄리는 눈매 | 2026.06.21 06:42:20 |
| 쥬에루 | | 2026.06.21 06:43:08 |
| 슈크림라때 | @쥬에루 따로 넣은거얐구나 ㅋㅋㅋㅋ 원래 저런줄 개웃기네 | 2026.06.21 06:47:54 |
| 쥬에루 | @슈크림라때 다들 재밌어 하니까 뿌듯하네 크큭 | 2026.06.21 06:48:17 |
| 슈크림라때 | @쥬에루 | 2026.06.21 06:51: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