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도와줘 퀘프로 유저 컨트롤러 고장난김에 인덱컨 사서 연결하려는데
- 글쓴이
- 버텨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469
- 2026-06-21 06:33:29
| 먀먀나나 | 뚝트 있는게 나을걸 | 2026.06.21 06:39:44 |
| 울댕별 | 1. 인덱컨용 동글2개 맞음. 베스 현재 0개면 베스 2개 사는 것도 맞음 2. 뚝트는 튀는거랑 연관없는걸로 암. 뚝트는 좌표계 통일을 위해서 늘 고정된 상대좌표를 제공해주는 역할을 하는데다, 인덱컨 좌표계가 튄다는건 뚝트 좌표계도 똑같이 튄다는 얘기라 연관이 없을거같음.. | 2026.06.21 06:45:06 |
| 버텨 | 뚝트 있으면 ㅈㄴ 무겁지 않나.. | 2026.06.21 06:46:30 |
| 버텨 | 베스 2개 사는데 1.0 2.0 3.0 이런식으로 버전 많지 않음? 뭐가 제일 좋음? | 2026.06.21 06:46:52 |
| 먀먀나나 | @버텨 트래커 하나 무게 그렇게 안무거울걸.. 나는 크게 차이 못느끼고 잇어 | 2026.06.21 06:47:07 |
| 울댕별 | 베스 1.0이랑 2.0이 있는데 베스2.0이 당연히 더 좋음 가로 시야각도 더 넓다고 하네 베스1.0은 2개까지만 되고, 서로 정확히 마주보고 있어야 하는데, 베스2.0은 4개까지 되고, 마주볼 필요도 없음 (전방 양옆에 설치 가능하다는 이야기) | 2026.06.21 06:5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