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랜만에 중식 땡겨서 배달하려는데
- 글쓴이
- 냥냐
- 추천
- 0
- 댓글
- 3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427
- 2026-06-21 06:12:30
| 개추 | 어흐 | 2026.06.21 06:12:38 |
| 평일 | 으흐흐 | 2026.06.21 06:12:58 |
| 먀먀나나 | 최소 배달 금액 << 맞추기 넘 힘듬 | 2026.06.21 06:13:24 |
| 샘플카린 | 자영업자들 꿀밤맥여 | 2026.06.21 06:13:25 |
| ㅇㅇ | 같이무거 | 2026.06.21 06:13:35 |
| 냥냐 | | 2026.06.21 06:13:47 |
| 슈크림라때 | 최소금액 개같아 진짜 | 2026.06.21 06:13:52 |
| 냥냐 | 모야 모가 | 2026.06.21 06:13:54 |
| レイリ_ | 어흐 | 2026.06.21 06:13:57 |
| 옥수수콘하루 | 으흐흐 | 2026.06.21 06:13:58 |
| 냥캣77 | 일부러저러는게 괘씸 | 2026.06.21 06:14:04 |
| 냥냐 | 진짜임...... 금액이 넘 폭력적임 | 2026.06.21 06:14:13 |
| 냥냐 | ㄹㅇㄹㅇㄹㅇ 혼자 사는 사람들은 한끼에 2만원을 태워야 한다고 | 2026.06.21 06:14:34 |
| 냥냐 | 그럴까 양 많으려나 | 2026.06.21 06:14:40 |
| 나_리 | 2만원인데들은진자혼나야댄다 | 2026.06.21 06:15:12 |
| 냥냐 | 진짜로.. 어케 2만원을 채우라는거임.. 그래놓고 메뉴에 1인세트 이럼 | 2026.06.21 06:15:21 |
| 냥냐 | ㅇ왜 모가 어흐야.. | 2026.06.21 06:15:34 |
| 냥냐 | 2026.06.21 06:15:55 | |
| 냥냐 | 괘씸해서 다른곳 시켜야겟음 ..... | 2026.06.21 06:16:07 |
| 냥냐 | 만오천원선이 진짜 최대임.. 매끼니를 2만원씩 쓰면 돈이 옵다!!!!!!!!! | 2026.06.21 06:16:37 |
| 나_리 | ㄹㅇㄹㅇ... | 2026.06.21 06:20:30 |
| ㅇㅇ | 나가서먹쟈 | 2026.06.21 06:22:42 |
| 냥냐 | @ㅇㅇ 나가기엔 너무 귀차나서,, 내일은 나가서 먹을까 | 2026.06.21 06:22:55 |
| ㅇㅇ | 우 평일엔 산책이라도 해야지 선크림꼭바르고 | 2026.06.21 06:23:26 |
| 냥냐 | @ㅇㅇ 나한테 왜이리 잘해줘 사랑해 | 2026.06.21 06:23:39 |
| ㅇㅇ | 이유가필요할까요? | 2026.06.21 06:24:50 |
| 냥냐 | @ㅇㅇ | 2026.06.21 06:25:07 |
| 슈크림라때 | @냥냐 ㄹㅇ ㅋㅋ 1인세트 만들어놓고 100원 이렇게 부족하게 하는 놈들 개많음 | 2026.06.21 06:27:33 |
| 냥냐 | @슈크림라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ㅠㅠ 그런곳은 좀 혼나야한다 | 2026.06.21 06:27:59 |
| 슈크림라때 | @냥냐 | 2026.06.21 06:31:03 |
| 냥냐 | @슈크림라때 | 2026.06.21 06:31: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