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이번엔진짜메이플접은줄알았는데
- 글쓴이
- 밤명주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395
- 2026-06-21 05:57:12
| 푸너 | 아흐 키펠 근데 난 지르고 지금 사냥하기 귀찮아서 후회중 - dc App | 2026.06.21 05:58:03 |
| 냥캣77 | 포기해라넌 안돼 200도 안지르면 메이플을 즐길 수 있을리가 없어 설레는 모험도 보스도 못잡는거야 | 2026.06.21 05:58:49 |
| 밤명주 | 나도 사냥하기 좀 버거워서 고민되더라 하루 30분 멍때리는거같아서 좀 힘들어 | 2026.06.21 05:58:58 |
| HakaseJin | 200만 지르면! | 2026.06.21 05:59:07 |
| 밤명주 | ㄱㅊㄱㅊ이번에도 갤럭시 s3급 찬란한 검 뿌렸삼 | 2026.06.21 05:59:43 |
| 푸너 | @밤명주 그니까 솔야누스 준다고 해도 하루에 1시간 정도는 사냥 해줘야 하는데 솔직히 좀 재미 없엉.. - dc App | 2026.06.21 05:59:51 |
| 밤명주 | | 2026.06.21 05:59:55 |
| 냥캣77 | 4달동안 왕중의 왕이 탄생하리라! | 2026.06.21 06:00:03 |
| 밤명주 | @푸너 그건 진짜 맞지 .. 뭐 보면서 하기엔 또 3분마다 정신팔리는게 싫더라 | 2026.06.21 06:00:52 |
| 밤명주 | @냥캣77 네달동안 !! | 2026.06.21 06:01:03 |
| 푸너 | @밤명주 솔직히 그냥 패스 같은거 사지 말구 일퀘랑 몬파만 하면 챌린저 까지는 아니어도 즐기는데는 문제 없지 않을까 - dc App | 2026.06.21 06:01:42 |
| 밤명주 | @푸너 일단 숙제만 좀 하면서 해보다가 진짜 할만 하다 싶으면 살까 싶어 저번에 패스 사놓고 유기해서 돈아까웠어 ㅋㅋㅋㅋ | 2026.06.21 06: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