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오버워치 하는 친구 내놔
- 글쓴이
- 푸너
- 추천
- 0
- 댓글
- 1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357
- 2026-06-21 05:41:26
| 멈블 | 2026.06.21 05:41:48 | |
| 레레땅 | 지옥의12시간경쟁전드라이브 | 2026.06.21 05:41:52 |
| 백넘버 | 옵치고 | 2026.06.21 05:42:28 |
| 푸너 | 뭣.. 나 1시간만 해도 열 나는데.. - dc App | 2026.06.21 05:42:41 |
| 푸너 | 왜 울엉 - dc App | 2026.06.21 05:42:49 |
| 푸너 | 오케이 딱대 - dc App | 2026.06.21 05:42:57 |
| 이응이응 | 브챗해!!! | 2026.06.21 05:45:02 |
| 푸너 | 시러!! - dc App | 2026.06.21 05:45:37 |
| 이응이응 | @푸너 왜 안해!!!! | 2026.06.21 05:46:01 |
| 냥캣77 | 대신 장벽안드는 라인하르트에요 | 2026.06.21 05:46:37 |
| 왕거스 | 자유경쟁 브실 ㄱㄱ | 2026.06.21 05:46:45 |
| 푸너 | 뭣.. 딜만 넣는 아나 할게요! - dc App | 2026.06.21 05:47:08 |
| 푸너 | 난 뭘 하든 다이아야! - dc App | 2026.06.21 05:47:18 |
| 왕거스 | @푸너 내리자 | 2026.06.21 05:47:26 |
| 푸너 | @왕거스 뭣.. 탱이랑 힐러는 배치 안 봐서 낮을거얌.. 아마 골플.. - dc App | 2026.06.21 05:47:51 |
| 왕거스 | @푸너 나이 드니까 빡겜 못하겠어 난 여기서 살게 | 2026.06.21 05:48: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