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월드컵 진지하게 몇강까지갈거같음
- 글쓴이
- 딸기쿠키프라페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7333
- 2026-06-21 05:23:12
| 나_리 | 개씹정배 | 2026.06.21 05:23:29 |
| 딸기쿠키프라페 | | 2026.06.21 05:23:41 |
| 왕거스 | 그런거같애 | 2026.06.21 05:23:44 |
| 공기역학 | 우승함합시다 | 2026.06.21 05:23:47 |
| 브푸어 | 예선탈락 - dc App | 2026.06.21 05:23:50 |
| 딸기쿠키프라페 | 그럴수는없을걸 | 2026.06.21 05:24:24 |
| 딸기쿠키프라페 | 단군할애비오면가능 | 2026.06.21 05:24:45 |
| 목티 | 조2위로 올라가서 캐나다랑 붙으면 16강도 가능하다는거임 | 2026.06.21 05:24:54 |
| 딸기쿠키프라페 | 2026.06.21 05:24:59 | |
| 얼음박카스사이다 | 16강 가자 - dc App | 2026.06.21 05:25:11 |
| 딸기쿠키프라페 | 2위는 거의 확정인거같은데 | 2026.06.21 05:25:14 |
| 딸기쿠키프라페 | 16강 가서 한일전좀 | 2026.06.21 05:25:24 |
| 목티 | @딸기쿠키프라페 16강 가즈아~!!!예요 | 2026.06.21 05:25:3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