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냥 캐릭터에 자기 이입하는 애만 거르면 됨
- 글쓴이
- 잔물결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925
- 2026-06-21 02:48:23
| 이름값 | 짤녀에 감정이입하겠음 | 2026.06.21 02:49:08 |
| 꽃과봄 | 연락 안하는 놈 중에서 진짜 에미야 키리츠구를 동경한 사내가 있다 | 2026.06.21 02:49:54 |
| 잔물결 | 난 얘한테 | 2026.06.21 02:50:09 |
| 잔물결 | 어째서... | 2026.06.21 02:50:16 |
| 이름값 | 내가 아는놈은 샹크스를 동경해서 팔이없던데 | 2026.06.21 02:50:38 |
| 꽃과봄 | @이름값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026.06.21 02:51:37 |
| 꽃과봄 | @잔물결 20대 땐 진심으로 따랐는데 30대 되고 나서 정의에 대한 고찰을 시작하더라 옆에서 보면 재밌다 | 2026.06.21 02:52:09 |
| 카호 | @이름값 팔 줬으면 인정해야지 - dc App | 2026.06.21 02:52:37 |
| 잔물결 | @꽃과봄 진지한게 미치겠네ㅋㅋㅋㄲ | 2026.06.21 02:52:47 |
| 부대찌개사리추가 | 이년이입읏 - dc App | 2026.06.21 02:57:23 |
| 잔물결 | ㅁㅊ | 2026.06.21 02:58:05 |
| 쫄깃_ | 저 프사는 진짜 과학이라는거임 | 2026.06.21 03:02:04 |
| 잔물결 | 95퍼 정도가 이입 중일 확률이 | 2026.06.21 03:0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