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세글자 닉 보이면 아바타 바꾸는게 좋음
- 글쓴이
- 목티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828
- 2026-06-21 02:20:56
| 카호 | 리핑 아바타바꿔도 당함 - dc App | 2026.06.21 02:21:43 |
| レイリ_ | 세글자 아닌데!!! | 2026.06.21 02:21:57 |
| 목티 | 근데 그것도 상대 특정해서 하는거라 동물아바타 끼고 있으면 신경도 안씀여 | 2026.06.21 02:22:23 |
| 편하비_ | ㅈㅅ ㅜㅜ - dc App | 2026.06.21 02:22:43 |
| 목티 | | 2026.06.21 02:22:46 |
| 목티 | | 2026.06.21 02:23:03 |
| 카호 | 그거 특정해서하는거아니고 일단 서버에있는거기록 다긁어오고 썸네일 보고 맘에드는거 리핑하는거라 의미없더라 - dc App | 2026.06.21 02:23:28 |
| 목티 | @카호 방법 여러가지 있나보네여 제가 알던건 유저 아이디로 업로드한 아바타 긁어오는거였는디 근데 님은 어케 잘알음? 혹시? | 2026.06.21 02:24:40 |
| 카호 | @목티 1년반전에 커미션한거 싹다뜯겨서접었는데 그때 뜨이타에 어캐리핑되는지 다올라왔음 근데 지금 1년반지났으니 저거보다 더 고도화대지않았을까? 내지식은 1년반 지식임 - dc App | 2026.06.21 02:25:39 |
| 카호 | @카호 1년 반 전 - dc App | 2026.06.21 02:26:33 |
| 목티 | @카호 반전술식 | 2026.06.21 02:27: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