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애니 이야기한건데 ㅈㅅ
- 글쓴이
- 딸기쿠키프라페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822
- 2026-06-21 02:18:18
| 고래토리7 | 아 이거구나 | 2026.06.21 02:18:41 |
| 딸기쿠키프라페 | | 2026.06.21 02:19:05 |
| 파란색귤 | 저거 따서 만든게 살연이라니 | 2026.06.21 02:19:08 |
| 딸기쿠키프라페 | 그거까지는 모름 | 2026.06.21 02:19:24 |
| ㅇㅇ | 이미지에 있는 캐릭터들 넷플릭스에 뜬 사카모토 데이즈에선 다 나이 먹고 늙은거임? | 2026.06.21 02:20:35 |
| 딸기쿠키프라페 | 좀 과거이긴할거임 은퇴하기전에 | 2026.06.21 02:21:21 |
| ㅇㅇ | ㅇㅎ | 2026.06.21 02:21:37 |
| ㅇㅇ | 오른쪽에 흰머리 안경 쓴 캐가 은퇴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그렇게 나오는거 같길래 다 그런건가 궁금했음 | 2026.06.21 02:22: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