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그 그룹이 브갤에서 일부러 분탕치는 듯
- 글쓴이
- 왕거스
- 추천
- 1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812
- 2026-06-21 02:14:40
| 띠얀띠 | 아하 셀프닉언같은거군 | 2026.06.21 02:15:02 |
| 토종오리 | 일단 난 아니다.. - dc App | 2026.06.21 02:15:30 |
| ㅇㅇ | 오 | 2026.06.21 02:15:33 |
| 왕거스 | 아마 이번이 가장 많이 언급돼서 신났을걸 한번 먹이 줬으니 앞으로도 올 거같ㅇㅁ | 2026.06.21 02:15:36 |
| 왕거스 | 떡밥은 타야지 ㅋㅋ | 2026.06.21 02:15:51 |
| 왕거스 | | 2026.06.21 02:15:58 |
| 증류쉐이 | 존나 궁금한 점은 브갤에서 뭘 얻을 수 있는거임 여기 애들 성향이랑 안 맞아서 그쪽 그룹으로 유입도 안될텐데 | 2026.06.21 02:22:41 |
| 왕거스 | 그냥 순수 관심이랑 인정욕구 때문인거같음 불쌍하다 ㄹㅇ | 2026.06.21 02:27: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