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솔까 세글자닉 팸그룹애들 크게 관심없었는데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677
- 2026-06-21 01:19:08
- 182.227
| 새벽바람 | 본인들이왓나보네 | 2026.06.21 01:20:18 |
| 에헤헤 | 껌도 씹으면 단물이 빠지는데 - dc App | 2026.06.21 01:20:38 |
| ㅇㅇ1 | 갤에다 글싸는거말고 암것도 못하면서 가오 존나잡네 121.175 | 2026.06.21 01:21:21 |
| ㅇㅇ | 단물이 계속 들어오는데 어떻게 뱉냐 182.227 | 2026.06.21 01:21:22 |
| ㅇㅇ | 긁어 부스럼 만든다 | 2026.06.21 01:21:34 |
| ㅇㅇ | 그래서 갤에서 소환해서 출장서비스온애들 두들겨야지ㅋㅋ 182.227 | 2026.06.21 01:22:12 |
| ㅇㅇ1 | 욕쟁이애들 앞에선 마이크도 못키고 기껏하는게 브갤에서 쓴다는게 "주기적으로 쳐맞자"ㅋㅋㅋㅋㅋ 121.175 | 2026.06.21 01:23:31 |
| ㅇㅇ | 팸고아들이 따라오면서 집단린치하는거 너무 무서워서 그래 182.227 | 2026.06.21 01:25: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