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근데 진짜 이해안되는거있음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2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636
- 2026-06-21 01:00:43
| 에헤헤 | 전기낭비 - dc App | 2026.06.21 01:01:04 |
| 얼음박카스사이다 | 플탐 늘리는건가 - dc App | 2026.06.21 01:01:52 |
| 착한말 | 몰?루 - dc App | 2026.06.21 01:02:14 |
| ㅇㅇ | 그리고 브챗켜놓으면 딴겜할때 더 렉걸리는거아닌가 | 2026.06.21 01:02:42 |
| ㅇㅇ | 플탐 많아서 좋을게 뭐가있다고 | 2026.06.21 01:03:01 |
| ㅇㅇ | 저도 모르겠슴 | 2026.06.21 01:03:12 |
| SoundCosmos | 짤녀랑 브챗에서 브챗놀이 | 2026.06.21 01:03:35 |
| ㅇㅇ | 브챗놀이가뭔가요 | 2026.06.21 01:04:01 |
| 아니그러니까 | 데탑 접속해서 서로 만나서 1분 떠들다가 사적인 얘기로 넘어가면서 디코로 가는 그런 느낌인듯. | 2026.06.21 01:04:16 |
| 새벽바람 | 디코두개킨느낌인듯 | 2026.06.21 01:05:08 |
| ㅇㅇ | 이건가보다 이해됐음 | 2026.06.21 01:05:17 |
| ㅇㅇ | 디스코드를 두배로 즐겨보세요 | 2026.06.21 01:05: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