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바보 아바타 이뻣으면 조리돌림까진 안돌리지 않악을가
- 글쓴이
- 후에엥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766602
- 2026-06-21 00:39:07
| 무키 | | 2026.06.21 00:40:22 |
| 후에엥 | 브쳇ㄷ도 결국 외모지상주의 ㅠㅠ | 2026.06.21 00:40:45 |
| ㅇㅇ1 | 세글자들은 저게예쁘다고 생각하는거야 브붕이들이랑 미감이 180도 다른데 어떻게 서로 예쁘다고 느끼겠어 118.235 | 2026.06.21 00:42:05 |
| 후에엥 | 제페토 가면 환영 받앗을텐데 | 2026.06.21 00:42:46 |
| ㅇㅇ | 흑인하면 목화밭 저런압타면 세글자인게 스테레오타입인거임 60.147 | 2026.06.21 00:47:24 |